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한가위 보름달 슈퍼문이 뜬다는 추석연휴 동남아 여행 계획이..

728x90

 

오늘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 되었습니다,

다 들 좋은 계획들을 가지고 계시지요?

이번 추석에는 슈퍼문이이라고 하네요.

전국 날씨가 비소식없이 좋아서 슈퍼문의 둥근달을 볼 수 있겠어요..

드림큐 개구리2는 고향에 가지 못하고 26일부터 29일 4일간 

동남아 등 여행 계획이 잡혀있네요..ㅎㅎㅎ

이 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보니 역시 전국 모든 고속도로가 정체네요..

예전에는 차가 밀려도 고향에 간다는 자체로 행복했는데...

 

 

드림큐 개구리2는요  첫날 26일 오늘부터 동남아 몇개국으로 여행을 떠나요..

완전 부러워 하실거 같아용..

 

 

 

첫 방문지인 방콕에서부터 마지막 요르단의 수도 암만까지..

 

일정이 빡빡하네요..

일정을 보면

 

 

방콕,,,,,,,,, 방에 콕 쳐박혀 있는다.

방글라데시...방에서 굴러다닌다.

사이판....... 사이사이 술판을 벌려본다.

동남아.. ..동네에 남아있는 사람들과 논다

이집트,.......이틀간 집에 틀혀박혀  잠만잔다....

암만(요르단 수도),,,,,암만..그래야지ㅎㅎ..

 

ㅎㅎㅎㅎㅎㅎ4일간의 동남아 등을 여행 일정이 바쁘죠?

고향도 못가고 집에서 차례도 안지내니 할 일이 없어요..

정말 방콕하면서 드림큐 부업이나 해야겠어요..

 

허걱....2년후인 2017년 추석은 악몽일까요?

행복일까요?

 

 

2017년 9월 30일부터 10월 2일 하루만 출근하면  대체공휴일 끼고 10월 9일 한글날까지

장장 일주일...

2일이 웬수네..ㅎㅎ

2일까지 월차나 연차쓰면 10일이닷...........!!

요때는 제대로 동남아 여행?

요것이 문제네..

 

 

정말 알뜰하게  부지런이 모아서 꼭 여행가고 말거얌..

크고 둥근달 보시면서 건강과 행복을 빌어보세요..

그리고 추석연휴가 끝나면 하루종일 돈만 세는 그런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동남아 여행 잘 다녀오겠습니당..

개구리2는 동남아 여행하면서 부업합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