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값비싼 동전과 돈버는 부적

728x90

 

부자가 되고 싶으세요?

여기 있는 돈 다 가지고 싶으세요? 

ㅋㅋㅋㅋ파란 배춧잎보다는 신사임당님이 더 좋기는 하지만..

뭐든 많이만 가지면 좋지요.

 

가끔은 .......

 

 

요런 007가방에 현금을 가지고 다니고 싶지만 왠지 그저 꿈같네요.

 

 

 

이렇게 돈세탁 하시는 분들은 참 돈 쉽게 버는데 말이죠..

이런분들에게는 동전에는 관심이 잇을까?

우리가 모르는 값비싼 동전들도 있는데......

 

 

얼마전 뉴스에서 10원짜리 동전을 녹여서 2억원을 벌었다는 일당이 잡혓는데요..

10원짜리를 무려 600여만개를 녹여 구리 성분을 추출해서 2억원을 벌었답니다..

그중에는 이런 값비싼 동전도 포함이 됐을려나?

여러분 귀찮다고 신경도 안쓰는 10원짜리 동전 잘 살펴보세요..

 

1972년 우리나라 최초 50원짜리 동전은 현재 15만원이라네요..ㅎㄷㄷ

 

 

 

 

500원짜리 동전도 1998년도 동전은 40만~50만원이고

사용한 동전도 30만원을 넘는다니..!!

 

돈들어오는 꿈이라도 꾸어야하나?

 

 

 

이 정도면 되겠지요?

남의 돈을 내 돈으로 만들면 됩니다.

세상의 돈은 주인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부자가 돈을 찍는것도 아닙니다.

세상의 돈을 내 돈으로  만드는 방법은  부단한 노력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돈버는 부적이래요..

 

 

ㅋㅋㅋ하지만 이건 상상의 부적이구요..

가지고 있는다고 해도 돈이 들어올지 그건 상상입니다.

진짜 돈버는부적 입니다...

ㅋ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