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기괴한 알람이 있으니 구매를 해 보세요..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개구리2는 오늘도 늦잠을 자고 말았어요..

알람이 분명 울렸을텐데 손을벌려 꺼버리고 다시 잠이든 탓...

이제는 평범한 알람 한두번으로는 일어나지를 못하니...

ㅋㅋ이런 알람을 구해봐야겠어요.

 

날라다니는 알람..

요 알람을 잡아야 알람이 멈추니 안일어나고 배겨?

이 알람은 알람이 울리면서 마구 돌아다닙니다..

반드시 잡아서 알람을 꺼야 멈추네요..

천둥번개가 치며 시끄러워도 자는 사람은 어쩔 수 없지만..

 

 

 

 

권총으로 정확히 가운데를 맞춰야 알람이 멈춥니다..

 

명중시키기 위해서 정신 집중을 해야하니 잠이 싹 도망가겠죠?

 

요거 죽이는걸요?

알람이 울리면 아령을 30개를 해야 알람이 멈춘답니다.ㅎㅎ

정신이 번쩍,,ㅋㅋ

 

 

ㅋㅋ알람 시간이 되면 팔찌, 손가락찌가 진동을 해서

안일어날수가 없습니다.


 

 

매트로 된 알람..

알람이 울리면 매트위로 양발을 올려놓아야 알람이 멈추게 되어서

반드시 일어난 자세라야 끌 수 있습니다.


 

 

알람시간이 되면 베개에서 빛이납니다,,

아휴~~눈부셔서 깨야겠어요,.,

 

 

알람 시간이 되면 알람이 울리면서 베이컨이 구워져 나와요..

바로 아침밥 해결이 가능..

 

 

 

요거 대박,,,

욕안먹을려면 3분안에 일어나야 합니다..

알람시간이 되어서 울리는데도 안일어난다?

그러면 핸드폰으로 연동이 되어서 연락처 사람들에게 랜덤으로 전화를 걸게 됩니다.

ㅎㅎ계속 안끄게되면 3분마다 다른 사람한테 계속 또 안끄면 또 다른사람,,,,

그날은 욕 바가지로 먹는 날 입니다.

 

 

요거는 정학히는 알 수 없으나 대략 해석을 하자면 알람이 울리고 3분이내로 끄지 않으면

자기가 싫어하는 단체로 일정금액이 송금이 된답니다..

가령 난 전쟁반대자인데 3분내에 안끄면 무기개발업체에 송금이 된다능....ㅜㅜ

 

요거 참........ㅋㅋㅋㅋ

물을 뿌린답니다..]

늦잠자다가는 물벼락뿐만 아니라 이불 빨래까지 덩달아 해야 합니다.


 

 

 

요것도 참 늦잠으로 인한 손해가 막심할 듯,,

알람을 맞춰놓고 울리기 시작하면서부터 지폐분쇄를 시작한다는거....

빨리 일어나야 내돈이 조금이라도 멀쩡하다는 사실...

하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한국조폐공사로부터 이 알람 사용하면 고발당할 듯,,

지폐훼손의 경우 처벌이 된다는 해석입니다..

 

​요것중에 필요하신 분 계신가요?

부업으로 알람 장사 해 볼까요?

ㅋㅋㅋ부지런한 몸가짐으로 이런 알람이 없어도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가져 봅시다..

일반 핸드폰 알람으로 일어날 수 있는 부지런한 생활습관을 가져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