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개그네, 닭그네 무슨 상활일까요?

728x90

 

 

이건 평범한 진짜 개그네 입니다..

아슬아슬하기는 해도 여유가 있습니다..

 

그럼 닭그네는 어떨까요?

진짜 닭그네 입니다.

 

 

 

 

 

이 상황은 뭘까요?

1, 알 낳는 폼을 잡고 있다.

2, 수탉인 척 꼬끼요~하고 새벽을 알리고 싶어한다.

3, 꼬꼬꼬~ 밥 달라고 애교 부리는거다.

4, 보는 사람들에게 지루함을 줄려고 하는거다.

5, 날 잡아집수쇼~~하는거다.

 

ㅋㅋ잇님들께서는 뭐라고 생각하세요?

 

그럼 이 상황은 뭐죠?

고양이 부부의 일상 데이트 중이네요.

 

 

 

 

 

 

 

"여보야~ 햇살이 따뜻하니 좋지?"

"네~여보,,,얼마만의 데이트예요?"

 

 

 

 

 

 

 

 

"어? 근데 이거 뭐야..?"

"아유 이 양반이  냅둬요..!"

 

 

 

 

 

"외로운 개구리예요..우리 친구하기로 했어요.."

"헛 참...신경쓰이네...눈치없는 개구리 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ㅋ

 

 

제가 봤을 때 이쁘기만 하구먼요..

개구리가요..ㅋㅋ

개구리2도 외로워요..서로이웃 많이 추천 해 주세요..

 

 

그럼 이 상황은?

 

 

 

 

 

ㅋㅋㅋ이걸 마셔? 말어?

ㅋㅋ저 눈빛이 그걸 말하는거 같지 않아요?

 

 

자..마지막 입니다.

이 상황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새색시 시집가는 날인가요?

정말 예쁘네요..

숨은그림 찾기..

ㅋㅋ반지를 찾아보세요..

 

찾으셨어요?

 

그럼 오늘밤 이쁜 돼지꿈 꾸시고 부자되세요...

 

 

   

 이미지 눌러보시면 부자가 되십니다..ㅋ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