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설연휴단기알바 잘 구하는 노하우는?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부업하는 개구리2 입니다.

설 연휴가 5일 앞ㅇ,ㅡ로 다가왔네요..

명절단기알바는 짧은기간 돈벌기는 아주 좋은거 같아요..

제가 알고 잇는 어떤분은 명절단기알바를 잘 하시는 분인데

"남 쉴 때 같이 쉬면 뭐해? 쉬어봐야 돈만쓰지..

명절단기알바를 하면 돈도 덜쓰고 평소보다 높은 시급이나 일당을

받을 수 잇어 좋아" 라고 하시네요..

저도 이번 설단기알바라도 해 볼까봐요..

 

부지런한 남편들도 설단기알바를 많이 하시나봐요..

ㅎㅎ이렇게 부인에게 용돈을 주는 남편들이 부럽네요..ㅎㅎ

 

 

그래서 전 명절단기알바 잘 하시는 그 분에게

명절단기알바 잘 하는 노하우를 알려달라고 졸랐지요..ㅎㅎ

 

 

 

단기알바 노하우 첫째 :  급구단기알바를 주목하라.. 

급구라고 써 있는 경우는 모집공고를 하였으나 알바생들을 구하지 못하는 경우이므로

시급이나 일급을 더 받을 수 있으니 급구알바를 주목하라구요..

힘든일을 기피하거나 명절단기알바라서 사람들이 잘 하려하지 않는다고 그래요...

 

 

조금만 생각을 바꾸고 노력하면 이렇게 돈이 생기는데 말이죠..

 

단가알바 노하우 둘재 : 집에서 가까운곳 아르바이트를 알아봐라..

 

명절단기알바는 거의가 종일근무가 많다네요.

파트타임알바를 몇명 구하는것도 어렵고 그  분중 빠지는 경우도 있어서

종일근무가 많은데요..너무 집에서 멀면 출퇴근도 불편하고 지치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곳을 찾아야하는데 찾으려고하면 많다네요..

 

 

단기알바 노하우 셋째 : ㄷ나기알바라고 대충대충하면 안된다..

일단 사장님은 짧은기간에도 열심히 해주는 사람을 기억했다가

다음에 바쁠때나 다음 명절에는 또 불러준다는거죠..

한번 해본 집에서는 이제 서로 잘 아니까 그때가서 새로 알아보고

면접보고 이런 불편은 없잖아요..

 

 

 

그런데 이번 설명절단기알바 자리는 이미 거의 일 할 사람들이 정해져 있다네요..

그래서 혹시 파트타임알바나 누구 한분이 못하시게되면 저를 불러달라 부탁했지요..

신사임당 언니 만날 수 있게요..ㅎㅎ

정말 저도 부자가 되고 싶거든요..

이렇게요..

 

 

 

ㅋㅋ 일단 명절 단기알바도 좋지만

제가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하는 재택부업 드림큐에 대해서 소개 해 볼께요..

 

25가지 수익 방법이있는 드림큐..

 

 

힘들게 출퇴근하지 않아도 되고 이야기하며 돈벌기, 클릭한번에 100원

 

 

개구리2는 프리미엄 회원이라 한 달 9만원 가능

좀 더 올릴 수 있는 소호창법으로 서비스 업그레이드 예정..ㅎㅎ

 

무료회원 가입만 하여도 9000원 즉시 적립

 

 

쉬운 수익방법들로 수익을 낼 수 있어 재미가 쏠쏠한 드림큐..

드림큐 사이트 한번 방문 해 보세요..

 

 

지난 포스팅  봉투붙이기부업 다시보기

http://blog.naver.com/qkrws19as/220222625969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