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설연휴 마트단기알바 찾으신가요?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부업하는 개구리2입니다.

왕수만 오래간만에 포스팅 해 보네요..

벌써 2015년 2월이 시작한지도 5일째이군요..

시간이 너무 빨라요..

올해는 설(구정)이 늦어서 졸업시즌과 맞물리네요..

그래서인지 설명절단기알바자리 구하기가 쉽지 않겠어요..

설(구정)마트알바를 원하시면 미리 알아보셔야 할거 같아요..

 

마트에는 대부분 주부님들이 많이 하시기 때문에 출근을 못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마트 입장에서는 설연휴 전, 후로 선물세트나 음식 재료를 많이 준비해야하므로

마트 이용이 많은 대목이라서 일손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설단기알바를 많이 뽑을수밖에 없거든요.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설명절대학생단기알바를 구한다고 그러더리구요.

그래서 우리 딸도 신청을 했거든요..

제가 드림큐 부업을 하니까 딸아이는 마트단기알바..

 

아마도 이런 전 만드는 코너에서 일 하게되나봐요..

홈플러스 식품코너..

그런데 설 연휴 전 17일, 18일 이틀간이라는데 세상에 준비 단계가

뭐 그리 많은지.....

사진준비에 보건증 그리고 사전에 5시간 교육..

이틀 단기알바에 하루 8시간 6만원이라고 하네요..

 

요렇게 쓸 정도면 어떨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마트설단기알바는 시급만 보자면 평소보다 많기는 한데 단기로 일하기 때문에

큰 수익을 되지를 않아요..ㅜㅜ

그리고 남들이 쉬는 날 일해야 한다는 억울함(?)

다 들 가족단위로 나와서 장을보면서 행복 해 보이는데

일단 웃으면서 고객을 응대해야하는 왠지 모를 외로움(?)

그런게 있네요..

 

 

ㅋㅋ그러실 필요는 없어요..

제가 추천 해 드리는 설연휴알바는 "드림큐"라는 재택알바인데요..

억울하거나 외롭게 나가서 일하지 않아도되고 편한시간에 일하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잇는 알바네요..ㅎㅎ

 

 

 

 

더 좋은점은 설연휴에만 반짝하는게 아니라 평소에도 틈틈히

자투리 시간을 내서 활용할 수 있어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거예요.

내가 필요한 시간에 아니면 설연휴 전철이나 고향가는 고속버스나

자가용 이용시에도 무료하게 보내는것보다 스미트폰을 이용해서

수익을 올릴수 있다는 큰 장점..

이동중에 스마트폰이나 노트북만 있으면

 

출석체크

머니팅으로 글쓰기, 댓글달기 수익

그,리고 클릭수익

 

카카오스토리 소식박기 수익

그리고 블로그 홍보로 리셀러수익 등등..

 

 

일단 이런 편하고 좋은 부업을 하시려면 드림큐사이트에 가입을 하셔야하는데요..

요즘 정책에따라 주민번호없이 이름, 연락가능한 핸드폰번호 정도만 기재하고

무려회원으로 가입하셔서 사이트 쭉~~둘러보시고 후에 이 일을 할지말지

결정하시면 될거 같아요..

설(구정)명절단기알바로 마트단기알바 등을 알아보시는분

드림큐부업 하실분 모두 돈 많이 벌어서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드림큐사이트 방문을 원하시면

 

지금 무료회원으로 가입만 하셔도 9,000원을 즉시 준다고 그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