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우리딸 명절전집알바를 한다고 하는데 일당이..?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부업하는 개구리2 오늘은 명절전집알바를 좀 알아봤어요.

오늘밤부터 사실상 설연휴가 시작되잖아요..

정말 코앞이네요..

설음식 하면  뭐니뭐니해도 전이잖아요?

동그랑땡, 꼬치전전,..등 직접 재료를 사다가 만들어 먹기엔 좀

부담이 가잖아요..

하지만 꼭 차례상에 올려야하는 음식이라 준비는 해야지요..

얼마전 텔레비젼에서 전집들이 기름을 몇번이고 계속 사용한다고 해서

눈살을 찌푸렸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이 사다가 준비를 하는집이 많은거 같아요..

 

 

그래서 시장을 가 보면 떡집만큼이나 전집도 무지 바빠보이네요..

전같은 경우는 미리 만들어 놓으면 쉽게 상하는거라 설 전날 대부분이

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설 전전날이나 전날 굉장히 바쁘다고 그래요..

정성을 많이 들여야하는 음식이다보니 일손이 많이 부족하다고 그래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구인구직광고에 전집단기알바 구인광고가 많아요..

손놀림이 빠르시거나 이쁘게 전모양을 내실 수 있는분은 지원하면

좋을거 같아요..

시급, 일급도 높고 잘하면 보너스로 전도 받아갈 수 있어서 좋다네요..

하지만 뜨거운 기름을 다루고 질리게 몇시간을 기름 냄새를 맡아야하니

그게 단점이네요..

 

 

 

우리 딸은 17일과 18일 이틀간 하루 8시간씩 일 6만원을 받고

홈플러스 식품코너에서 일한다고 그래요..

몇일전부터 보건증에다 사진, 그리고 5시간의 사전 교육을 받았어요,

아마도 보건증이 없으신분들은   이번에는 못하실거 같네요..

명절전집알바를 하실분은 사전에 보건증도 받아놓고 미리미리 알아보세요..

 

 

이렇게 전집이나 떡집 등에서 알바를 할 수 없다면 다른 알바는 없을까?

떡집이나 전집이 아니라도 다른 알바는 얼마든지 있어요..

제가 하는 바로 드림큐 부업..

이번에 개구리2는 아무데도 가지않는대신 집에서 드림큐 부업에 전념하려구요..

딸아이하고 비교를 해 보니 당장은 이틀 16만원하는 딸과

인터넷부업하는 저하고  차이는 좀 있네요..

제가 지는듯 해 보이지만 명절전집알바는 단 이틀이고

인터넷 드림큐 재택부업은 언제나 계속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으니 더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우리 식구들이 좋아하는 배추전 부쳐먹으면서

글쓰기, 소식받기, 클릭수익등 다양한 드림큐 부업을 할 수 있어서

심심하지 않을거 같아요....

 

일상생활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로

돈벌고

 

전원주와 함께하는 무료상담서비스

골치아픈 고민을 각분야 전문가에게 무료상담 받고 수익금 받고

 

http://consult.dreamq.net/q.php?c_id=qkrws19

△클릭 클릭..

 

이렇게 다양하고 수익성 좋은

재택알바, 부업신청, 단가알바구인정보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알아보시기 바래요..

무료회원 가입만해도 즉시 9000원도 적립 해 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