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이야기 스토리존

꿀처럼 달달한 이야기 꿀톡 오늘의 이야기

728x90

 

오늘의 꿀톡 이야기게시판에는 일요일 아침부터 글이 많이 올라오네요.

 

역시 꿀톡회원님들은 부지런하시네요.

 

 

즐거운 수다방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올라오고 있어요..

영화추천에서  머리스타일 이야기 등 일상 생활의 잔잔한 이야기로 대화하듯

수다떨듯 하는 내용이 흥미롭네요.

 

 

 

 

오늘의 일기에는 하루 한번의 일기쓰기가 허용되지만 아침부터 일기쓰시는분이 많네요.

꿀톡에서의 일기는 밤에 하루를 반성하는 의미보다는 시간날 때 일상을 올리는 의미지요.

 

 

 

 

 

요리이야기에서는 다양한 요리의 그르들이 입맛을 돋구네요.

떡만두국, 삼겹살, 아침에 김치찌게, 불닭볶음면에 치즈를 넣어 드시는분도 계시네요..ㅎㅎ

 

 

 

여행이야기는 늘 흥미롭지요.

저도 오늘은 가까운 인천대공원 한바퀴 돌아보고 오려구요..

가족들과 함께 정말 몇달만에 나들이네요.

 

 

 

꿀처럼 달달한 이야기로 이야기하며돈버는사이트 꿀톡에서 특별한 인맥을 쌓아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