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광복70주년 태극기를 보는 마음..광복절 무료입장 하는곳.

728x90

 

오늘이 광복70주년이네요.

연휴라 편히들 쉬고 계시는지요?

저는 오늘도 출근을 하네요..

아침 출근길에 어느 아파트 단지를 지나갑니다..

 

 

마치 바다위에 외롭게 떠 있는 독도처럼 20층 아파트에 태극기는 달랑 하나..

 

 

그나마 여기는 제일 많이 달린 태극기 3곳..

광복절 14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고 고속도로 통행료도 무료라 많이들 여행을 가셔서

그런거라 이해를 하네요..


 

 

보이시나요?

저 꼭대기에 두집..

태극기보다 에어컨이 더 많은 현실,,

 

 

 

 

 

 

 

 

광복절을 맞아 전국에서 다채로운 행사도 하고 무료입장 하는곳도 많아요.

가까운 서울에서도 광복 70주년을 맞아 4대 고궁과 미술관 등 무료 입장을 하는 곳이 많아요.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등 4대 고궁과 종묘, 조선왕릉 등 15개 시설,

그리고 국립자연휴양림 41곳과 국립현대미술관은 오늘부터 연휴 사흘 동안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네요.
전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간송문화전 4부 매,난,국,죽_선비의 향기'전은

오는 14~15일 이틀간 입장이 무료입장 입니다.

 

 

광복절 순국선열을 마음속에 새기며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마지막으로 요 사진은 카톡이나 밴드 등에서 많이 받아보셨을거예요..

 

 

신기하네요.,.

정말 태극기가 보여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개구리2가 하고있는 부업사이트에도 들려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