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여름 휴가비 버는 방법 드림큐 가입하면 휴가비가 생긴다..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부업으로 투집하는 개구리2 입니다..

이제 곧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네요..

작년 세월호사건에 이어서 올해는 유례없는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로 고통을 받네요.

아직도 메르스사태는 종결된게 아니라서 맘이 놓이지는 않아요..

그래도 즐거운 휴가 계획은 잡으셨는지요?

 

 

개구리2네 가게도 그렇지만 한달전부터 찾아온 메르스 공포와 사상 최악의 가뭄으로

가게에 손님도 뚝~~줄어들고 그렇다보니 매상도 뚝~~!

하지만 물가는 거기에 비례 하늘 높은지 모르고 올라가고 잇어요..ㅜㅜ

그래서인지 올 여름 휴가는 아직 유보적이네요..

사실 휴가비가 걱정인거죠,,

 

 

하지만 전 그래도 일찍 드림큐를 시작해서인지 휴가비 걱정은 조금 덜은거 같아요..

드림큐에서 정말 많은 수익 구조가 있어서 하나하나 준비하면 다른건 몰라도

올 여름 휴기비 각장은 안해도 될거 같아요...

전 남해안쪽으로 생각을 하는데 마침 이번주 토요일 집안 형제들간의 모임이 있어서

목포로 1박2일의 기차 여행을 떠나네요...

아마도 휴가전 이것저것 겸사겸사 알아봐야겟어요..

 

 

작년까지만 해도 휴가비 빠듯한 관계로 이핑계 저핑계대고 결국 집콕, 방콕, 가게콕

3콕으로 지나가 버렸었죠..ㅎㅎㅎㅎ

이번에 목포행 열차안에서도 아마 핸드폰과 노트북으로 신나게 휴가비 벌겟죠?

드림큐 프리미엄 이상 정회원 가입하게되면 이야기하며 돈버는 꿀톡에 무료가입이 되거든요..

꿀톡에서 수다떨 듯 이야기하고 가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원하는 역에 바로 도착하더라구요..

목포까지 무궁화호면 약 5시간...ㅎㅎ 돈좀 모아지겠네요...

3콕의 시대를 마감하는거죠..ㅎㅎ

 

 

드림큐로 여름 휴가비가 되냐구요?

꿀톡에서 글쓰고 실시간수익 포스팅하고 카카오스토리나 SNS 등에서 소식받기 하고...

드림큐 홍보로 리셀러 모집 그러면 정말 되더라구요..

물론 정말 남들보다 더 열심히 끈기로 한다면요....

끈기와 노력은 무슨일이든 해야하는 덕목이잖아요..

 

 

그래요..

드림큐로 시작하고 휴가비 걱정없이 여름휴가 보내시는 방법

즐거운 여름휴가 드림큐에서 찾아봐요...

여름 바닷가 물놀이를 즐기다 지치면 잠시 시원한 그늘에서 노트북으로 글쓰기...

스마트폰으로도 되구요..

ㅎㅎ 놀면서 돈버는 방법이 드림큐네요..

그래서 전 벌써부터 즐거운 상상으로 기다립니다..

바닷가에서 글쓰기하면 작가가 되고 시인이 될거 같아서 정말 글쓰기 잘 될거 같아요...

 

 

꿀맛같은 휴식에 즐거운 추억 그리고 돈까지 벌 수 있다는 완벽한 여름휴가...

그런 휴가를 원하신다면 드림큐를 시작하세요..

모자람이 없이 완벽한 휴가비 준비가 될거 같아요..

어휴~~근데 다 들 휴가비는 얼마 정도 책정하시냐요?

가족여행 2박3일 정도면  100만원은 될까요?

바닷가에서 텐트치고 자면 좀 절약이 될려나?

휴가를 자주 안가본 케이스라 휴가비는 깜깜이네요..ㅎㅎ

 

어쩻든 출석만해도 휴가비 쏜다는 드림큐로 준비하세요..

휴가비 뿐만 아니라 여름내내 시원하게 혜택이 쏟아진다네요..

지금 드림큐를 방문 해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