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인터넷부업으로 집에서돈버는 방법 몇가지 알고계세요?

728x90

 

 

 

안녕하세요?

본업과 투잡으로 오늘 하루도 바쁘게 보내는 개구리2 입니다.

메르스와 무더위로 힘든 하루를 보내고들 계시죠?

거기다 가정 경제의 무게까지...

그래서 주부님들은 주부알바나, 주부부업,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을 찾으시는거 같아요..

직장인이라면 한두번쯤 직장인알바나, 직장인부업을 알아보고 계시구요.

요즘같이 메르스공포와 더위에 밖에 나가지않고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이 많이 있어요.

개구리2가 하고있는 부업이 몇가지이고 어떻게 하는지 알려들릴께요..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먼저 인터넷부업으로는 단연 최고인 드림큐 입니다.

아침 5시~6시사이에 일어나면 가장먼저 챙기는게 스마트폰으로 드림큐 사이트..

밤사이 어떻게 변해있고 본사에서 무슨 공지나 쪽지가 와 있는지 확인..

아이들 학교가면 출근준비...9시쯤 가게에 도착하면 컴퓨터를 키고 당연 드림큐 사이트 접속합니다.

먼저 여기저기 25가지 방법 챙겨보구요.

자동수익으로 틀어놓고는 본업을 준비하며 손님을 맞게되죠..

본업 열심히 하면서 다시 인터넷으로 블로그 포스팅 자료수집  및 공부..

이웃 블로그 순회 및 포스팅으로 오전을 보내고..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두번째로 하는 인터넷부업이 로그인만해도 돈을 번다는팍팍돈버는정보 "돈팍"

역시 여기도 틈틈히 들려서 클릭수익 등 홍보 포스팅 준비...

카카오스토리로 소식받기, 클릭수익, 상담수익, 설문수익, 로그인수익, 리셀러수익

할게 많아요..

역시 다 체크 해 봐야지요..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세번째는 드림큐에서 얼마전에 분리된 머니팅이 새롭게 개편된

이야기하며 돈버는 꿀톡....

여기도 22가지 이야기 주제로 수다덜 듯 글쓰고 댓글달며 돈버는 사이트라 잡속 해 놓구

수시로 시간나는데로 글쓰며 댓글달며 집에 갈때까지 돈벌기를 하는데 꽤 좋아요..

심심할 틈도 없고 그러면서 돈버는거라서요...

여기는 스마트폰으로 글쓰기나 댓글 달기를 할 수 있어서 운전하지 않는 차안에서나

전철, 고속버스 등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돈벌며 이동할 수 잇는 매력이 있어요..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네번째로 제가하는 인터넷부업은 바로 서민들의 꿈 로또1등첨의 꿈 로또링크...

여기서는 사실 별로 힘들여 할건 없어요..

정회원 셋팅 시 일주일에 10개씩 주는 번호로 로또사는거? ㅋㅋㅋ

정회원 가입비가 33,000인데 요거 금방 본전(?) 뽑고 시작하네요..

전 4등 50,000원짜리가 몇번되니 바로 본전 뽑고요..ㅎㅎ

지금도 열심히 번호받아서 매주 희망을 키워가네요...

역시 블로그에 또 열심히 사이트 홍보 해야겠지요?

제 블로그에 오시면 당첨 내용이 다 올려져 있어요...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에구...드림큐 홍보모델 개콘 김재욱씨로 빠뀌었는데 이 광고 좀 바꿔주시지...

다섯번째로 인터넷부업하는게 인터넷 쇼핑몰...

물론 쇼핑몰을 하는데 초기비용은 0원...

이게 무슨 이야기냐구요?

간단해요..

바로 드림큐 정회원이 되시면 쇼핑몰 신청하기만하면 330,000원짜리 쇼핑몰을

공짜로 운영합니다..

역시 여기는 특별히 내가 할 일은 없고 블로그 홍보만 열심히 하면 될거 같아요..

 

 

 

욕심많은 개구리2가 부업으로 하는게 여기서 끝일까요?

ㅎㅎㅎ

위 5개 인터넷부업은 본업같은 부업이라면 다음건 부업같은(?) 부업..

바로 설문조사 부업이에요..

먼저 "서베이링크"라는 설문조사 사이트...

서베이링크 사이트 매력은 초기진입비용이 없다능....

무료회원 가입을 하면 설문조사를 하게되는데 전 여기서 한달 3만~4만원 정도?

아이들 과자값은 되겠죠?

가입시 이메일이나 문자수신 신청하면 설문조사 뜨면 바로 알려주니까 수시로 하면되구요..

다음이 엠브레인 사이트..

역시 설문조사 사이트인데 고액은 시간이 좀 필요한거라 전 패스....

간단한 설문조사로 여기서는 한달 1만~2만 정도...

역시 무료회원가입으로 할 수 있구요...

이 모든게 전 드림큐로부터 시작한거랍니다..

드림큐 정회원이되면 이런 사이트 가입도 가능하구 여러가지 특별한 이벤트가

많이 있어서 주부부업이나 재택부업을 생각하신다면 드림큐를 권해드려요..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이렇게 하다보면 본업과 부업으로 하루 일과가 다 지나가네요..

꿀톡에서 오후 3시~4시사이는 점검시간이구..잠자는 시간외에는 수시로

글쓰기 댓글달기 하니까 정말 쉴틈은 없어요....

때때로 블로그 포스팅이나 이웃블로그 방문도 해야지요...

그래서 한달 부업으로 얼마를 버냐구요?

ㅋㅋㅋㅋㅋ비밀.....

부업이라는건 그러는거 같아요..

그저 자기가 하기 나름이지요..

제가 해본 경험으로는 돈이 되네요..ㅎㅎ

전 한달 부업으로 천만원 정도 벌어야 신화라고 할거 같아요..

아직은 못하지만 못할것도 없을거 같아요...

 

 

이렇게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면 드디어 밤 8시쯤 퇴근시간,,,

집에가면 씻고 부부가 함께 도와 집안 일...

그리고 다시 컴퓨터켜고 인터넷부업의 하루 정리...

물론 글쓰기와 댓글달기로 조금이라도 수익을 더 보태고....

그리고 밤 12시가 넘으면 다시 드림큐와 돈팍에서 클릭수익...30분정도를 보내요..

그러다보면 정말 길다면 길고 짧은 하루를 마무리하고 잠자리에 드네요...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그렇다고 제가 가게와 집에서만 틀어밖혀 있는건 아니구요..

사회봉사활동도 정말 활발하게 하네요..

동네주민자치위원으로 자율방법대대장으로 매주 수요일밤 동네순찰..

제가 본업으로 하고있는 협회지역지부장으로..

아마도 제 봉사활동 누적시간이 2,000시간 가까이 될거 같아요..

제 자랑을 하려고 하는건 아니구요..

사람은 무슨일이든 도전과 끈기 그리고 부단한 노력을 해야한다고 봐요..

하루를 최선을 다 해 살면 좋은 일은 금방 따라 올거라 믿구요..

처음에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시작한 부업이지만 이제는 본업처럼 최선을

다 해서 본업 같은 부업의 신화를 이루려 하네요..

경제생활도 사회생활도 가정생활도 모두 최선을 다 하면서.........

제가 하고있는 인터넷부업 어떤것인지 구경 해 보세요..

그리고 따라하셔도 노력만 하시면 후회는 없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꾹~~눌러 사이트 구경하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