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일요일알바, 주말아르바이트 간단하게 시작하기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개구리2 입니다.

개구리2는 조그만 가게를 하고 있지만 요즘은 수입이 그닥 좋은게 아니라서

생활이 빠듯하네요..ㅜㅜ

그래서 투잡을 알아보던 중 재택부업, 인터넷알바, 직장인투잡,주부알바가 가능하고

평일뿐 아니라 일요일알바, 주말에 잠깐잠깐 일하는게 가능한 드림튜라는

부업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처음 알게된 드림큐라는 사이트, 생소하기도하고 과연 믿어도 되는걸까?

말설이기도 하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사이트 들어가서 무료회원으로 가입을 하고

즐겨찾기 해 놓고 몇날몇일  자세히 살펴 보았죠,,

TV에도 여러차례 소개되고 정말 많은 회원들이 가입해서 활동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 일주일 고민하고 살펴보고 하다가 용기를 내서 정회원 전환을 했어요..

 

 

▲여기 꾹~~

 

정회원 가입을 해보니 좀 생소하기도 하고 그래서 헤매기도 했지요..

하지만 드림큐 홈페에지 홍보지원실을 찾아서 하나하나 배워나가면서

업무를 익혀나가니 초보라고 어려울건 없더라구요..

그래도 모르는게 있으면 드림큐 고객센타로 전화하면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물론 지금은 정회원도 많이 가입시키고 수익이 어느정도 많이 나는데요..

저처럼 가게를 하면서 시간이 있거나 직장을 다니면서 투잡거리를 찾거나

주말아르바이트나 일요일알바를 찾으시는분께 좋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여기 꾹~~

 

첫번째는 부업을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저처럼 이렇게 인터넷으로 드림큐에서 제공하는

부업정보를 카페나 블로그 등 웹사이트에 글을 써주는 업무입니다.

정성들여 쓴 내글을 보고 드림큐에 정회원으로 가입하는 사람이 있다면

리셀러라 해서 최소 40,000부터 최고 900,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니

부업하기에 좋은거 아니예요?

 

 ▲여기 꾹~~

 

두번째로는 글쓰기수익이라는건데 드림큐랑 같은 업무 아니야? 하실 수 있는데요..

이 업무는 얼마전에 드림큐에서 새롭게 분리 새단장한 꿀톡이라는 사이트예요..

그냥 사이트에서 글쓰고 놀기만해도 수익이 쌓이는 업무랍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을 하면서 내가알고있는 꿀팁, 노하우를 등록하고

수익을 얻어가는 업무인데요..

 

  ▲여기 꾹~~

 

꿀톡은 다른 회원님들이랑 이야기하면서 유머, 감동, 각종노하우, 고민상담까지..

정말 다양한 이야기거리가 있네요..

스마트폰으로도 정말 밥먹으면서 이야기하며 돈버는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부업이예요..

여행가실 때 버스나 전철 고속버스 안에서도 지루할 틈 없이 이야기하며 돈버는 부업

꿀톡사이트에 들어오셔서 무료회원 가입 후 살펴보세요..

 

  ▲여기 꾹~~

 

세번째로 제가하고 있는 부업 돈팍사이트..

드림큐 업무처럼 클릭수익, 소식받기수익, 료상담수익 등 일부 드림큐와

겹치는 업무이긴 하지만 신기하게 사이트에 단순 로그인만 해줘도 최대 하루

천원의 고정수익이 주어지네요..

물론 홍보로 정회원이 들어오게되면 드림큐만큼의 수익이 생기고

아는사람한테 소개만 해줘도 수익이 생기네요..

 

  ▲여기 꾹~~

 

세번째는 다시 드림큐 다른 수익방법 인데요..

집에서나 직장 가게에서 틈나는대로 편하게 컴퓨터나 넷북, 노트북으로

클릭수익, 자동수익 등 25가지 수익방법이 있어요.

힘들고 어렵고 골치아픈 어려운일이 생기면 각분야 전문가에게서 무료상담만 받아도

수익금을 주는구조입니다.

밖에서 외출하거나 고속버스나 전철, 열차를타고 면서도 인터넷이나 와이파이만

연결된다면 지루하지 않고 이동하면서도 돈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바로 누구나 가지고 계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는거예요..

스마트폰에서도 드림큐나 꿀톡 어플이 지원을 하니 말이지요..

 

 

 ▲여기 꾹~~

 

이렇게 정말 여러가지로 수익을 낼 수 있고 집이나 가게 직장에서도 틈나는데로

편하게 돈을 벌 수 있다니 안할 이유가 없잖아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눌러보셔서 무료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천천히 알아보세요..

드림큐나 꿀톡 본사 고객센타에 문의하셔도 자세히 알려드려요..

드림큐 홈페이지에는 내가사는동네 일반부업 보라든지 알바정보를 무료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부업정보 2,91건, 알바정보 22742건이 오늘까지 올라와있네요..

그럼 정회원 가입 후 드림큐나 꿀톡에서 만나요..

 

 ▲여기 꾹~~각 사이트에서 확인 해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