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회백자인가? 12년만의 우연..?

728x90

 

 

잇님 안녕하세요?

12년만의 우연인가요?

얼마전 아침 출근 길...

비를 맞고 잇는 그릇(도자기?).....그림을 어디서 많이 본 듯 해서

일단 가게로 가져왔는데..

12년전에 어느분이 주고 가셔서 가지고 있었는데완전 비슷....

 

 

 

 

왼쪽 12년전에 저하고 만났던 아이와 오른쪽거는 얼마전 저와 만난 아이인거죠..

그래서 비교를 해 보니 왼쪽아이는 그런데로 그림등이 정교한 반면 오른쪽거는 그림이 좀 엉성하죠?

그렇다면 왼쪽은 정품이고 오른쪽거는 짝퉁?

 

 

 

크기도 오른쪽거는 약간 작고 글씨도 다르고 그림도 오른쪽거는 누가봐도

왼쪽거보다는 정교하지가 못하죠?

 

어느분한테 물어보니 비싼 물건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ㅎㅎKBS 진품명품에 사진 보내볼까?

짝퉁이 나올정도면 정말 진품?

ㅋㅋ 하지만 전 상관 없어요,.,.,

비싼게 아니면 어때요?

내가 가지고 있고 그걸 흉내내는 짝퉁이 있다는게 재미있네요..

그냥 고이 가지고 있을래요...

 

사진을 잘 찍어보니 색갈은 참 곱네요..

지금도 제 진열장엔 두 아이가 다정하게 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