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예금통장잔고 얼마면 만족할까? 예금잔고 늘리는 노하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은행에 들려 예금통장 잔고를 확인하니 휴~한숨뿐이네요..

한달 최소 생활비가 100만원이라고  한다면

 

100만원을 모으려면 10원짜리가 100,000만개

100원짜리는  10,000만개 

500원짜리는 2,000개

 

 

 

1,000원 지폐로는  1,000장

 

 

만원권 지폐로도 100장..

 

 

오만원권으로는 20장..ㅎㅎ

 

 

10만원권 수표로도 무려 10장..

 

쉬운거 같은데도 정말 모으려면 쉬운게 아니네요..ㅠㅠ

 

 

요거는 한장이면 되는데..ㅋㅋ

 

이제부터는 평소 만져보지도 못할 액수를 한번 볼까요?

 

아니다..ㅋㅋ이 정도는 만져 볼 수도 있겠네요..

 

 

금오억원정..ㅎㅎ

 

 

ㅎㅎ로또복권에 당첨되면 만져볼 수 있을 법한 돈..

 

이제 일백억원이라면 상상도 안되네요..ㅎ

 

 

그런데 이런 어마어마한 돈을 보니 그림의 떡이네요..ㅜㅜㅜ

 

당장 내 통장 잔고가 궁금 해 자는데요..

 

히야~잔고가 얼마야?

무려 1청억원 이상이........ㅋㅋ

 

물론 제것은 아니구요..흐~엉..

 

부러우면 지는거라 그랬나요?

그럼 드림큐에서 예금잔고를 올릴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릴려구요.

1,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글쓰기수익, 클릭수익, 설문조사수익에 참여를 합니다.

시간을 따로 내서 하는게 아니라 틈틈히 이동하시거나 점심시간, 잠들기전에 할 수 잇는 장점이 있어요..

 

2, 이벤트를 꼼꼼하게 읽어보고 참여하자..

드림큐 이벤트는 회원 참여형이 많아요..

생일, 출석, 잡속이벤트와 같이 간단한 이벤트 그리고 활동에다른 보너스도 있어 참여를 하시게되면

보다 많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잇어요.

 

3, 현명한 소비를 하자..

장 볼 때, 카드발급 받을때, 할인쿠폰이나 할인혜택 꼼꼼히 살펴보면서

인터넷으로 쇼핑을 할때는 드림큐 제휴수익이나 쇼핑캐쉬를 이용하면

구매 금액의 일정 수익을 얻을 수 잇어요..

수익이 쌓이면 통장으로 출금 받을 수 있으니 이게바로 캐쉬백 서비스 이네요..

 

4, 잘 키운 블로그 열 직장 안부럽다?

블로그에 홍보글 차곡차곡 적어나가다보면 리셀러수익이나 무료상담이나 수익형사이트 수익 등

높은 수익을 낼 확률이 높아집니다..

물론 불로그를 잘 몰라도 드림큐 본사에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블로그 만들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네요..

 

 

틈틈히 수익 낼 수 잇는  쉬운 수익부터 생활속에서 구매를 할 때도

수익을 올리는 방법이 잇는 드림큐........

드림큐 잘 활용하시면 수익내는데 문제가 없을거 같아요..

지금 회원가입하시면 무조건 9,000원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드림큐 가입 첫 수익 9,000원 받아가세요.

 

 

ㅎㅎ개구리2는 본업을 하면서 틉틈히 드림큐 하고있어

이제 걱정하지 암ㅎ으려구요..ㅎㅎ

같이 한번 드림큐 부업 해보세요..

 

드림큐 구경하기 꾹~~누르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