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하느님 보다 쬐끔 더 높은 사람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부업하는 개구리2에용..!!

오늘은 신나는 주말인데 개구리2는 심심하고 우울하공..

기분이 별로네요..

이럴땐 전 조금 재미있는 글과 노래로 수다를 떨며 달래보네요...

 

 

 

 

하느님 보다 쬐끔 더 높은 사람
 


하느님보다 쬐끔 더 높은사람..??????


그 사람이 누구냐구요?


세상에 아직도 모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사람이 바로 가려울 때 마눌 등 긁어 줄


서방님 아닙니까?^^
 



우째 하느님보다 쬐끔 더 높냐구요?


그야 당연한 거 아닙니까?


하늘 天


지아비 夫


글씨가 비교 되지요!



하늘 천 에다가 점이 하나 더 있은 께


그 만큼 더 높꼬^^


그래서 결론은~~~


하느님보다 더 높은 사람이 바로


서방님이다~ 이 말이지요^^


 

제 말이 틀립니까?
 

 

근데요, 요즘엔


하느님 보다 쬐끔 더 높으신 그 양반들이


영~ 기를 못 피고 사는 모습들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우째서 그럴까요?


물론 이런저런 이유들이 다 있겄지만서도


그래도 한 가정의 기둥인데~~


자고로 서방님이 왕이면


마눌은 왕비가 되는 것 이거늘~~



그란께 앞으로


하느님보다 쬐끔 더 높은 그 양반들


넘 기 죽이지 말고


오히려 더 잘 해 주면서


체면 쫌 팍팍 살려주입시다요..


다들 느끼는 거이 있응께


뭔가 달라도 달라지겄지요..


그라고 또


하느님보다 쬐끔 더 높은 양반님들도


저~~얼때로 쓸데없는 생각도 말고


또 한눈 팔지도 마시고


나 자신을 하늘보다 더 귀하게 받들어 모시고 사는


나의 그림자 같은 아내들에게


아낌없는 사랑 듬뿍듬뿍 안겨 주세요.


가정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서 말입니다^^


 

자~~알 아시겄지요 ㅎㅎ 사랑해요 뽀~♥
 

사랑혀~~~♡ㅎㅎ
 
 
문제 하나 내 볼께요...
 
다음에서 하느님보다 쬐끔 더 높은 서방을 위하야 해야 할 일은?
 
1. 남푠 기 팍팍 죽여서 살림살이 보탬이 되게한다.
2. 어디서 자는지도 모르게 무관심 한다.          
3. 남푠한테 이쁜 자기 친구 소개시켜준다.........
    4.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을 매일 배 터지게 대접한다. 
  5. 퇴근해 집에 오면 사랑혀~~♡♡하면서 뽀뽀해준다.
 
ㅋㅋ남편들은 정답이 두개일것 같기도 하고..ㅋㅋ
 
ㅋㅋ개구리2는 오늘 갈데두 없구해서드림큐 부업만
열심히 할려구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