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추운겨울 쫄깃한 야식메뉴추천 야식베스트10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개구리2 인사드려요..

드림큐에서 왕초보수익만들기(왕수만) 정말 좋네요..

드림큐 가입하시고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고하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겨울은 춥기도하고 밤도 길고하다보니..ㅎㅎ생각나는게있죠?

꼭 왜 11시~12시쯤되면 출출하고 궁금하고 배가고픈지 모르겟어요..

그래서 오늘은 개구리2가 좋아하는거 위주로 야식베스트10을 알아볼께요..

 

 

첫번째 야식 메뉴는 역시 김,떡,순 입니다..ㅎㅎ

뭐니뭐니해도 야식의 기본은 김밥, 떡복이, 순대인거 같아요..

요즘은 길거리 포장마차가 거의 없고 대부분이 프렌차이즈가 대세인데

원래 초록색 그릇에 비닐봉지를 씌워서 대충 퍼서 담아주는

떡복기에 순대랑, 김밥이랑 찍어먹으면 그 맛이 정말 맛있어요..

 

 

 

 

두번째 야식메뉴추천은 치킨..

야식은 뭐니뭐니해도 치맥이죵..

후라이드와 양념..ㅎㅎ고민하지말고 후라이드반 양념반이 좋지요..

  

 

치킨엔 역시 또 맥주아니겟어요?

 

ㅎㅎ맥주 무한리필..

 

세번째는 음..

속살 야들야들한 피자..ㅎㅎ

 

 

 

군침도돌죠?

 

네번재는 보쌈

 

야들야들한 고깃살을 상추에 싸서..ㅎㅎ꿀~~꺽..

 

다섯번째 야식은 뭐니뭐니해도 족발..

 

 

 

ㅎㅎ전 족발이라면 아주 자다가도 벌떡...

 

여섯번째는 국민식량 라면.

 

라면은 종류가 워낙 다양하니 개인 취향에 따라 드시구..

 

 

일곱번째는 전 보리밥

 

 

매운 고추장에 쓱쓱 비벼서..ㅎㅎ

 

여덟번제 야식은

 

ㅎㅎ튀김은 종류가 넘넘 많아요..그 중 김밥튀김은 야식에 최고..

 

 

아홉번째는 탕수육..

 

여기는 소주가 제격..ㅋㅋ

 

열번째 야식메뉴는.....

 

 

 

 

 

 

 

ㅎㅎ열번째는 제가 좀 욕심이 많아서 전을 비롯해서 모듬입니다..ㅎㅎ

 

 

 

보글보글된장찌게와 함께.....

 

이쯤에서 야식을 즐길땐 맥주도 좋지만 소주는 빠질수가 없는거죵..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걸로 차려 보앗는데요...

요즘에는 24시간 야식전문점이 많이 생겼고 인터넷 주문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야식을 먹기도 참 쉬워진거 같아요....

개구리2도 야식을 좋아라해서 일주일에 2~3번 시켜먹다보니 살이 엄청...ㅋㅋㅋㅋ

요즘은 그래서 야식 시켜먹는걸 자제를 하고 있지만 부업한다고

ㅂ마 믖게까지 깨어있을때는 약식 생각이 아주 간절합니다..

 

 

ㅎㅎ삼겹살 잘 익어가네요..

 

딱...오늘 까지만....ㅎㅎㅎㅎㅎㅎ

삼겹살 맛있게 익어가는 소리를 들으며 블로그 포스팅도 하고

드림큐로 여러가지 수익이나는 부업 해야겠어요..

아래배너 클릭하셔서 같이 하실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