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봉투붙이기부업 찾으시는 분~~손 들어보세요?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부업하는 개구리2 인사드려요..

오늘은 드림큐에서 제공하는 왕초보 수일 만들기 세번째 포스팅이네요..

개구리2도 초보이기 때문에 두개를  포스팅 해 봤어요..

전 제눈을 의심했어요..

평소 10명 정도도 안오던 방문자수가 두번째 왕수만(왕초보 수익 만들기)후

 

이 놇라운 사실..밤 10시 16분에 918명..

결국 12시 직전에 1000명을 넘기게 되었어요..

 

ㅎㅎ블로그가 서툰 초보님들께서 잘 활용 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오늘은 세번째 봉투붙이기부업 입니다..

예전에는 정말 봉투붙이기부업이 참 많았잖아요..

작은봉투에서 큰봉투 그리고 쇼핑백접기까지..........

 

하지만 요즘에는 봉투붙이기부업을 찾을래도 찾아볼 수가 없다고 그래요..

 

왜그럴까요?

이제는 자동생산라인에서 생상되기 때문에 사람보다 빠르고

불량률도 적어서 집에서할수잇는부업은 찾기가 힘들다고 그래요..

 

이렇게요...

 

헐~~그렇다면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은 찾아볼수가 없는걸까요?

주부일자리는 찾기도 힘들고 근무시간 맞추기도 힘들어서 집에서할수잇는알바나

부업거리를 많이 찾게되는데 이런 소소한 부업거리도 없다니........

 

그래서 개구리2는 재택근무알바 할 곳이 없을까?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부업 사이트 하나를 발견했어요..

 

봉투 하나 붙이는데 1원이라는데 부업사이트 드림큐에서 댓글달고 글쓰고 수다만 떨어도

5원, 20원식을 주다니...........ㅎㅎ

그리고 요즘 카카오스토리 많이 하시잖아요..

소식받기 한번 누르는데 100원씩....!!

컴퓨터로돈벌기 컴퓨터 잘하는 사람들만 할 수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개구리2도 부업에 관심이 많은데 출퇴근 길에 손부업 하는곳이 있긴 하더라구요.,,

 

밝은 미소로 열심히 아주머니 3~4분이 하고 계시지만 너무도 힘든 모습이 살짝 보여요..

 

 

드림큐를 알기 전에는 전자제품 단순조립 이런것도 했었구요..

ㅎㅎ손가락만 아프지 돈도 안되고...........

이 장면 보시면 비교가 되시겠네요..ㅎㅎ
 

 

그런데 개구리2는 출근하면 직업이 하루종일 컴퓨터를 켜 놓는데

노는 시간에 그냥두면 아깝잖아요..

그래서 드림큐 사이트 켜놓으면 자동으로 돈도 벌어주고 틈나는 시간에 댓글과 글쓰기로 돈 벌고..ㅎㅎ

 

사실 10만원을 벌려면 봉투를 몇 개를 붙여야하는지 감도 안오고

단순조립 손부업 한다고 해도 한달 몇푼이고...

그래서 저는 봉투붙이는알바나 단순조립부업 다 접어두고

부업사이트 그림큐에서 재미나게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재택근무알바를 찾으시는분은

아레 부업사이트에 항번 방문하셔서 둘러보세요..^^*

지금 무료회원 가입만해도 5천원을 주니 회원가입 먼저 서두르세요..

참....탈퇴도 언제나 자유롭게 할 수 잇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