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광복절 임시공휴일과 연휴에 설문조사알바로 돈벌기 해보자!!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개구리2 입니다..

오늘도 푹푹찌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죠?

어휴~~더워도 이렇게 더울수가 있을까요?

휴가 중이시거나 휴가를 가실 계획이 있으신분은 좋겠어요..

이번달 8월 14일은 정부가 임시 공휴일로 지정을 했는데요..

올 여름 저는 휴가도 없고 임시공휴일로 3일간의 휴일이 되었는데도 딱히

어디로 갈 계획은 없어요..

가족들 모두 시간이 맞지를 않아서요..

14일 임시공휴일 포함 3일간의 광복절 연휴..

전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나 하면서 집과 가게에서 보낼 예정이에요..

 

 

집에서 돈버는 방법으로 드림큐로 열심히 돈을 벌어 놓아야겠어요..

드림큐는 언제 어디서든지 내가 편안한 장소, 편안한 시간에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돈을 버는 일이잖아요...

그래서 평소에도 틈나는데로 하고는 있지만 14일부터 시작되는 임시공휴일에

가게 손님이 적은 틈을 타 집중적으로 돈을 많이 모으는 기간으로 정했답니다..ㅎㅎ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설문조사수익이나 클릭수익, 소식받기수익 등을 할 예정입니다.

물론 드림큐는 쉬운부업으로 25가지 수익 방법이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쉽게 휴가지에서도

할 수 있는부업 입니다.

드림큐 홍보 업무 또한 열심히 해야겠죠?

 

 

인터넷알바를 하시는분은 보통 매달 목표를 정해놓고 하고 있지요?

저 또한 그렇구요..

타이핑알바로 꿀톡에서 글쓰기 부업을 하시는분을 보면 하루에 3천~5천 정도를 목표로

열심히 글쓰기를 하시더라구요..

저도 드림큐에서 설문조사는 얼마~출석체크는 얼마~ 소식받기는 얼마~ 등등

이렇게 목표치를 두고 하면 설상 다 채우지는 못 해도 근사치는 하게 되니까

매일 하루에 1시간에서 3시간 정도는 틈틈히 하게되는 습관이 들더라구요..

전에는 본업을 하다가 시간이 나면 게임이나 쇼핑사이트를 뒤적이는 무의미한

하루하루를 보냈지만 드림큐를 알고 부터는 잠시의 시간이라도 게을러지지 않는

저만의 하루 24시간 활용 노하우랍니다..

 

 

잠도 많고 뒹굴뒹굴 누워있기 좋아하고 게임하기 좋아하던 제가 드림큐를 하고부터는

자투리 시간을 잘 활용하면서 도을 벌고 있다니 완전 널라운 일이예요..ㅎㅎ

그냥 부업으로 한달 20만원 아니다..10만원이라도 벌 수 있다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드림큐 드림큐 부업이 사람을 이렇게 달라지게 만드네요...

매일이 틀에박혀 본업 외에는 게임이나 의자에 앉아 졸기 일쑤여서 다른건 할 수 있는줄 몰랐어요. 

드림큐도 처음에는 가입하더라도 아무런 제약이 없기 때문에 수익이 나지 않거나

내 의지가 부족해서 그만두면 어쩌나 걱정도 많이 했어요..

처음에야 어떻게 할 줄도 모르니까 그런 생각이 하루에도 몇번 하게 됐지만

드림큐 본사에 전화를 해서 방법을 알게 되니까 너무너무 재미도 있고 돈이 모이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그러네요..ㅎㅎ

 

 

그래서 지금은 드림큐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어요..

저는 본업으로 작은 가게를 하고 있지만 본업도 열심히 하고 부업으로 드림큐를 하면서

돈을 벌고 있으니 이제는 하루를 즐겁고 여유있게 살고 있어요..

학력도 별로 내세울게 없고 스펙도 없고 자격증도 없고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었던 제가

가게에 수입이 줄어든다고 늘 기죽어 있던 제가 그래도 아직은 모자라지만

이 정도로 재택부업으로 성공을 다져가고 있다니..

제가 생각해도 기특하고 자랑스럽네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손가락 힘이 없거나 타이핑을 할 수 없거나 마우스 클릭 못할때까지는

드림큐를 계속 할 생각이랍니다..ㅎ~

아마도 70~80대가 되어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사실 지금의 가게가 수입이 얼마나 올라갈지 내려갈지 모르는데다 다른 직장이나

가게로 전업을 하기란 쉬운게 아니라서 젊어서 조금이라도 더 벌고

인터넷알바나 인터넷 부업에 더 잘 해서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재택부업의 신화를 만들고 싶어요..

그래서 제 블로그 이름도 "드림큐 재택부업으로 신화를 만들자" 이네요..

부업신화는 그렇게 멀리있지 않는거 같아요...

 

 

노력하는 만큼 그 결과가 수익으로 나타나는 드림큐 재택부업..!!

그래서 드림큐 개구리2는 오늘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집에서 돈벌기를 희망하시는분들 간단한 설문조사, 클릭, 카카오스토리 등으로 돈벌고 싶은 분,

모두모두 드림큐로 시작하세요..

드림큐 정회원이 되시면 제휴사이트를 통한 무료로 설문조사 사이트에 가입을 해서

드림큐외의 또 다른 부업으로 간단한 설문조사만으로도 한달 4만~5만원은 벌 수 있어요..

지금 드림큐 사이트에 오셔서 확인 해 보세요...

8월 14일 임시공휴일이 여행을 하지 않아도 즐거움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드림큐에 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