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타이핑 알바 포스팅 한개 3,000원 무료회원 5,000원 이벤트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개구리2 입니다.

8월을 맞아 드림큐에서 회원님듫을 위해 정말 팍팍 퍼주네요.

타이핑 할 힘만 있다면 포스팅 하나당 3,000원씩이라..

얼마전가지만 해도 리셀러 수익이 있으면 블로그 포스팅 수익은 없었는데

2015년 08월 01일부터 한달간 리셀러 수익금이 있어도 블로그 글등록에 대한 수익금을 준다고 그래요.
회원님들 호응이 좋으면 지속적으로 해당 이벤트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3000원씩 받을 수 있으니 쉽고 재미가 있겠어요..

저처럼 리셀러 수익이 발생하고 브롤그 포스팅 여심히 하는데

이참에 블로그 포스팅 수익도 추가로 받을 수 있겠네요..

처음에는 드림큐에서 정말 회원님들의 수익향상을 위해 노력한다고

늘 말로만 하는줄 알았는데  요즘 그 말 실감나는걸 느끼네요..

 

 

글쓰고 돈벌기 정말 어렵지 않아요..

터이팡 알바나 타이핑 부업이라면 책을 옮겨쓰거나 주어진 양식대로 그대로 글을

옮겨써야하고 오타가있으면 안되고 그래서 어렵게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블로그 포스팅은 그냥 내 생각이나 혹은 모셔온 글이라도 정성스럽게 블로그나

카페 등 웹사이트에 사이트 홍보글 올리면 되는거예요.

ㅎㅎ심하지만 않다면 오타 정도는 귀엽게 넘길수도 잇구요...

 

 

맞아요...

세상에 ㅇ;렇게 쉬운 일이....

타이핑해서 포스팅 올리면 드림큐에서 3,000원 드려요..ㅎㅎ

딱 짜여진 양식은 없고 재미있게 올려도 되고 진지하게 올려도 되고..

따라서 집에서 아기를 봐야 하는 주부님이나 임산부, 대학생 알바,

직장인 투잡으로 딱입니다..

복잡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이런거는 필요없고 그저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어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돈을 벌 수 있으니 정말 좋은 부업이에요..

 

 

이렇게 정성스럽게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보면 내 글을 읽고 드림큐가 어떤것인가 궁금해서

드림큐 사이트 살펴보러 무료회원으로 가입만 하셔도 1명당 5,000원씩..

우와~~10명이면 50,000원 100명이면? ㅋㅋㅋㅋ

네이버나 다음사이트에 내 블로그가 있다면 드림큐회사 홍보글 올리면

내글 보고 무료회원으로 가입을 하시게 됩니다..

네?

블로그를 못하신디구요?

걱정을 하지마세요..

드림큐 정회원이 되시면 드림큐 본사에서 초보회원을 위한 블로그 무료제작을 물론 

원격지원을 통한 포스팅 방법들을 알려드려요..

왕수만(왕초보수익만들기)을 따라서 해도 되구요..

 

 

 

무료회원일 뿐인데도 한명 가입당 5,000원...

밥은 굶어도 블로그 포스팅은 꼭 해야한다는 저 개구리2..

무료회원 가입은 많은데 리셀러 수익이 있다고 블로그 포스팅 수익은 안주시던데ㅎㅎㅎ

이제는 블로그 포스팅 수익까지 노려보게 되었어요..ㅋㅋ

이번달에 무료회원 100명 모아볼까요>?

물론 무료회원이었다가 정회원 되시는분도많으니 무료회원 지원금도 받고 1석 2조...

 

 

드리고 또 드린다는 드림큐 특급 이벤트

정회원이 되시면 안받을 이유가 없지요..

저의 목표 무료회원 8월 100명..ㅎㅎ

지금 이 글 보시고 무료회원 가입하셔서 정회원 되시면 똑같은 자격이 주어지니

모두가 노려볼만한 가치있는 투자라고 볼수 있어요..

블로그 무료 제작에 원격지원 무료 글쓰기 방법까지.....

재택부업이라고 혼자서 한다는 생각은 버리세요.

드림큐 본사에서 이런 생각이 들지 않게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으니 든든하실거예요..

 

땅파서 돈 못 벌어요..진짜....!

이와같은 기회가  왔을때 꽉~~ 잡는것도 행운이고 실력이고 부자로 가는 길목이에요..

8월 뜨거운 트급 이벤트 꽉 집으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