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이야기 스토리존

이야기하며 돈버는 사이트에 김수현, 소녀시대, EXID 이야기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와 꿀톡에서 열심히 부업중인 개구리2 입니다..

요즘 꿀톡이 정말 재미있어지고 있어요..

이야기하며 돈벌기 이기는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이야기를 회원님들과

이야기를 한다는것이 참 신선하고 새롭네요..

오늘까지 개설된 팬톡은

김수현, 이테곤, EDIX, 소녀시대, 김혜수, 소향, 백종원, 차승원, 유재석, 송일국 등

유명 연예인 입니다..

 

  김수현 팬톡

 
김수현, 전지현 뒤에서 백허그

 

김수현하면 카멜레온 같아요!

 

세상에 이렇게 작은 얼굴속에도

 

별에서 온그대랑 프로듀사 때문에 김수현씨 팬됐..

 

프로듀사에서는 좀 다른이미지

 

 

  이태곤 팬톡  
정말 남자다운 것 같아요

 

이태곤 수염 길렀을때

 

이태곤 정말 남자답지 않아요?

 

게시판은 있는데 왜 글이 없어요?

 

  EXID 팬톡

 

 

 

사실 하니가 유명하지만

 

이엑스아이디도 미모에 물이 올랐죠~

 

오늘 EXID 쇼타임 봤는데..

 

하니씨 음원 나온거 알고 있으신지요?? ㅋㅋ

 

드콘후기 군통령임 완전 ㅋ

 

 

  소녀시대 팬톡  
이번에 써니 머리색 정말 예뻐요

 

태연 너무 예뻐

 

제시카가 빠져서... 안타깝네요,,,

 

이때는 코디가 안티였어요 ㅠ

 

신곡이 나왔잖아요 party 노래들어 보셨나요 ?

 

 

  김혜수 팬톡  
개구쟁이 같아요 ㅎㅎ

 

김혜수의 매너

 

이언니 정말 멋있지 않나요?

 

완전 대박,김혜수가 여기까지 하면 돈을

 

김혜수 팬톡이 생겨 너무 좋아요 그동안

 

 

  소향 팬톡  
소향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20살 어린나이에 결홈하셨고 결혼 후

 

인터뷰 하는걸 봤는데 원래 세상에 나가는걸

 

ccm 가수로써 시상에 빛을 나타내고 계시죠

 

노래는 그렇게 하는 것이 맞습니다.

 

 

  백종원 팬톡  
백주부음식 맛없다고하면

 

백종원 더럽...사건!

 

저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이네..

 

만능장 대박 그거만 있음 못하는 요리가 없어요

 

백주부, 마이리틀텔레비전

 

  차승원 팬톡  
ㅋㅋㅋㅋ 진짜 귀엽지 않아요?

 

버럭 하면서도 은근 자상해

 

차승원씨때문에 화정을 열심히 보고있어요 ㅎㅎ

 

어머!!! 차줌마 팬톡생겼네요~

 

멋진 배우 차승원 팬톡이 생겼네요

 

  유재석 팬톡  
유재석은 항상 끼가 넘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유재석 팬톡이 생겼네요!

 

유느님의 성공이유?!

 

유느님~~~

 

드디어 유재석씨를 위한 팬톡이 생겼군요

 

 

  송일국 팬톡  
삼둥이를 보며 송일국씨의 노력을 보는거 같..

 

송일국씨의 대한. 민국 만세.는 너무 귀..

 

이런것도 있었군요 ㅎㅎ송일국님 팬입니다~

 

송일국 팬클럽이 생겼네요

 

 

팬톡 서비스는 꿀톡 회원님이라면 누구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팬톡은 특정 스타에 대해 관심갖는 회원님들의 커뮤니티 서비스 입니다.

팬톡개설은 꿀톡 회원님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팬톡개설이 완료되면 해당 팬톡을 신청한 회원님에게 모든 권한이 제공됩니다.

 

 

 

이렇게 많은 이야기거리가 있는 꿀톡에서 재미도 있고 돈도 버는 인터넷부업을

시작 해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