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이야기 스토리존

주부부업/주부알바 밥 먹으면서 이야기하며 돈버는 부업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로 부업하는 개구리2 입니다..

부업으로 돈벌기 어려우신가요?

제가 투잡으로 하고 있는 돈버는 사이트 알려드릴께요..

일단은 드림큐에서 기본적으러 하고 있구요..

부업중에 또 부업, 투잡이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쉬운 이야기하고 글쓰기 댓글달고 돈버는 사이트 입니다..

바로 꿀톡...

 

 

 

 

우선 이미지를 꾹~~눌러보시면 꿀톡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시는데요..

첫 화면부터 달달하지요? ㅋ

먼저 무료회원에 가입을 합니다.

회원등급에 따라 가입비가 다른데요..

처음에는 부담이 되겠지만 프리미엄 이상은 되어야 수익이 괜찮을거예요.

저는 처음부터 프리미엄이라 한달 9만원까지 글쓰기 수익을 올릴수 있어요..

정회원 전환을 하시게되면 글쓰고 댓글달기가 가능한데요..

이야기 게시판이 참 많지요?

전 주로 일기방에서 댓글달기가 재미있어서 댓글달고 즐거운 수다방에서

신나게 수다를 떨 듯 글쓰기 하네요..

 

 

 

글쓰기나 댓글달면 바로바로 수익금이 적립되고 확인도 가능하구요..

최근에 오픈한 웹소설

꿀톡 웹소설 서비스는 꿀톡 회원님이라면 누구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문작가가 아니라도 자신만의 창작물 등록이 가능하면 웹소설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이 창작하신 소설을 무료 또는 유료로 연재가 가능합니다.

(유료 연재시 회원님 스스로 가격설정)

웹소설 유료 연재시 수익금은 결제 완료건마다 100% 의 파격적인 수익금이 제공됩니다.

 

 

 

 

또 하나의 이야기 노하우..

꿀톡 노하우 서비스는 꿀톡 회원님이라면 누구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이 갖고 계신 다양한 노하우를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이 가능합니다.

(유료 제공시 회원님 스스로 가격설정)노하우 유료 제공시 수익금은 결제 완료건마다

정회원님 준회원님 의 파격적인 수익금이 제공됩니다.

 

 

 

 

 

엊그제 오픈한 오픈톡에서는 게시물 하나당 10,000원주는 파격적 서비스도 오픈했어요..

 

▲여기눌러보세요..ㅎㅎ

 

이런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어서 정회원 가입하실 때 들었던 초기 비용 회수에는

어려움이 없어요...

꿀톡은 다른 회원님들이랑 이야기하면서 유머, 감동, 각종노하우, 고민상담까지..

정말 다양한 이야기거리가 있네요..

스마트폰으로도 정말 밥먹으면서 이야기하며 돈버는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부업이예요..

여행가실 때 버스나 전철 고속버스 안에서도 지루할 틈 없이 이야기하며 돈버는 부업

꿀톡사이트에 들어오셔서 무료회원 가입 후 살펴보세요..

저도 열심히 글쓰고 댓글달고 있으니 꿀톡에서 만나 이야기 해 보자구요..

주부알바나 주부부업으로 이런부업은 추천해야 합니다..

돈 많이 버시고 부자되세요..

 

▲여기눌러보세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