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불금, 불금 불금의 뜻이 나한테는 뭘까?

728x90

moon_salaryman_special-39

안녕하세요?

세월이 빨라서 7월 둘째주 불금이 불쑥 또 찾아왔어요..

 

불쑥 찾아온 불금...

불금....

흔이 요즘신세대라고 하시는 분들..

청소년들이 주로 사용하는 불타는금요일의 준말 불금...

국어사전에서는 불금을 "금하거나 말리지 않음, 어찌할 수 없음" 이라고 하구요.

한의학에서는 소변, 대변, 눈물, 콧물이 저절로 나오는것이라네요..

 

당연히 주5일제 근무라 토요일, 일요일 휴무인 사람들에게는 두말 할 필요없이

즐겁고 신나는 금요일..

불이타든 안타든 내일부터 쉬니까 그래도 그냥 즐거운 금요일..

하지만..ㅜㅜㅜ

즐겁지 못하는 분도 계시죠?

저 처럼 일주일 내내 가게에서 일하는 사람,,

또는 솔로들...ㅋㅋ

 

 

불쾌한 금요일

불편한 금요일

불쌍한 금요일...

저처럼 그냥 평일과 같은 금요일..

 

ㅋㅋ불장난금지

 

불타는 금요일

ㅋㅋㅋ한마디로 다음날이 주말이니깐 먹고 죽자 이러시는분이 많으시죠?

그렇다면 애정 잇님들이나 여러분은 불금에 어디까지 가실까요? 

 불금주량 테스트..

 

 

비틀대주 까지는 그래도 괜찮은데..

저도 가끔은 비틀대주 까지는 가는거 같아요..

아주 오래젼 몇년전 딱 한번 기어가주....ㅋㅋㅋ

정말 이제 업혀가주 부터는 대책이 없을거 같아요..ㅎㅎ

오늘 집에 안가주는 막나가자는거쥬?

순하리가 몇도인가요?

그거 순하다고 홀짝홀짝 하다보면 14.1% 넘어가는 오늘 집에 안가주 됩니다..ㅋㅋ

 

불금 적당히 즐기는 불금이 되세요...

술은 걸어가주 6.2%가 적당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