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먹다남은 김빠진 맥주 활용법,,메르스 환자 경유 병원

728x90

 

 

안녕하세요?

드림큐 개구리2 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완전 더워요..

이렇게 더운 날씨에 들려오는 소리는 온통 메르스 소식이네요..

오늘같이 덥고 갈증이 날때이면 생각나는 맥주 한잔...

특히 치킨과 함께하는 맥주는 환상인데요...

하지만 마시다 남은 탄산이 빠진 맥주는 그냥 버리세요?

버리지 마세요.,,,얼마나 많은 쓸모가 있는데요......

오늘은 먹다남은 김빠진 맥주 활용법 알아보아요..

아마도 많이들 알고 계실거예요..

 

 

 

 

1, 생선, 돼지고기, 닭고기 요리

맥주에 20~30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요리를 하면 비린내를 잡을 수 있어요..

돼지고기나 닭고기 같읕 누린내가 나는 육류는 1시간 정도 담가놓으면 냄새를 싹~~~ 잡아요.,,

와인 삼겹살 들어보셨죠?

집에서도  돼지고기 삼겹살을 김빠진 맥주에 1시간 정도 잰뒤에 구워먹으면 와~~누린내없는 삼겹살...

짱~~!!

 

 

 

 

2, 세안, 피부에 탄력을 주세요..

맥주에 들어잇는 효모가 피부의 노폐물과 독소를 없애는데요..

여성호르몬이 풍부해서 피부 노화방지와 주름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요..

남은 맥주로 세안을 한 다음 물로 가볍게 행궈주거나 화장솜에 맥주를 묻혀 알굴을 닦아내면

깨끗하고 팽팽해진다고 하네요..

그냥 버렸던 맥주가 이렇게 아까을수가....

ㅋㅋ어제 먹다 남긴 맥주로 빨리 집에가서 세수하고 싶어지네요..

 

 맥주 세인법.

1, 세안제를 이용 깨끗이 세안을 합니다.

2, 맥주 한컵을 미온수에 섞어서 얼굴에 마사지를 합니다.

3, 마사지 할때 알굴을 문지르지 마시고 톡톡 두드려서 하는거죠..

 (1주일에 2~3회 맥주로 마사지 해 주면 피부가 탄력이 있어진데요...)

 

 

 

 

3, 나무도 맥주를 좋아한데요..화초르 닦거나 영양제 대신..

뿌리에 직접 닿으면 석을 수 있으니 남용은 금물,,

물에 섞어서 주고 나뭇잎은 맥주로 닦아주면 먼지가 싹 그리고 잎은 더 싱싱 해 집니다..

 

 

 

 

4, 식물의 비료

 물과 맥주를 같은 비율로 섞어 뭃을 주면 맥주 효소가 흙의 영양분을 풍부하게 만들어 주네요..

칼로리 성분이 식물의 성장을 도와주구요...

 

 

 

 

5, 선물로 받은 꽃다발

그냥 화병에 꽂아두는게 보통인데 맥주를 조금 부어주면 꽃의 신선함이 조금 오래 갑니다.

 

 

 

 

6, 냉장고 청소와 냄새제거, 주방, 욕, 가스렌지 찌든때...

맥주는 탈취 효과가 있어서 냉장고 속 김치냄새, 생선냄새 제거 및 청소에 좋구요.

또한 냉장고뿐 아니라 소파나 욕실, 유리그릇, 가스렌지 등 찌든때 제거에 효과적 입니다..

 

 

 

7, 머리 감을 때

맥주를 약간 섞은 물로 머리를 행구면 머리결이 좋아진데요..

맥주 효모 단백질이 상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기 때문인데요..

이런점을 이용해서 맥주 효모를 추출해서 헤어제품도 만든다고 하네요.

샴푸 후 깨긋히 행군 다음 타올로 물기를 제거한 후 마시다 남은 맥주를 머리에 묻힌 다음

손가락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듯 눌러주고 한번 더 행구면 머리카락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져요..

 

 

 

 

8, 섬유 유연제 대신 맥주로..

빨래도 역시 부드럽게 해 주는데요..

섬유유연제가 없을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맥주를 섞은 물에 빨래를 행구면 옷 색깔을 선명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특히 검정색 계열의 옷을 세탁할때 맥주로 행궈주면 색상이 더 선명해지는데

맥주를 너무 많이 넣으면 옷에서 맥주 냄새가 나겠죠?

 

 

9, 튀김 요리에..

맥주와 물을 1:1로 섞어 반죽을 하면 더 바삭한 튀김이 된답니다..

맥주가 기포를 부풀리는 역할을 해서 고소하고 바삭하게 만들어주네요..

 

맥주는 그냥 시원하게 하낮나 마시는걸로만 알았는데 이렇게 유용하게 쓰이네요..

저야 뭐 워낙 술을  좋아헤서 남을 맥주도 없지만 혹시라도 남으면

이제는 버리지 말고 집안 곳곳에서 사용을 해야겠어요..

 

그래도   피같은 맥주인데 꼭 마셔야겠다면 ㅎㅎ방법이 있어요..

제가 즐겨 마시는건데..

차가운 소주를 맥주잔에 소주잔 한잔을 붓고 김빠진 맥주를 부으면 일명

소맥(소주 + 맥주)이 되는데 일반 소맥보다 독특한 맛이 납니다..ㅎㅎ

콜라나 사이다도 좋구요..럼이나 진 등을 넣고 우아한 칵테일 한잔 괜찮아요..ㅎㅎ

 

 

메르스 확진 환자 발생·경유 병원 (24곳)

1. 평택성모병원
2. 삼성서울병원
3. 서울아산병원
4. 여의도성모병원
5. 365서울열린병원
6. 하나로의원
7. 윤창옥내과
8. 평택굿모닝병원
9. 평택푸른병원
10. 평택 365연합의원
11. 평택박애의원
12. 평택연세허브 가정의학과
13. 성빈센트병원
14. 동탄한림대성심병원
15. 메디홀스의원
16. 부천성모병원
17. 군포시 가정의학과의원
18. 오산한국병원
19. 대천개인병원
20. 천안단국대병원
21. 아산서울병원
22. 건양대병원
23. 대전대청병원
24. 순창 최선영내과

 

생활정보도 많고 부업거리 등 모든 정보는 제 블로그와 드림큐 홈페이지를

많이 찾으셔서 건강하고 행복한 날 보내세요..

부업신화는 노력에 따라 빨리 다가옵니다...........

 

▲빨리빨리 눌러서 오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