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KBS 개콘 김재욱 새로운 드림큐 전속모델..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본업과 투잡으로 돈벌고 있는 드림큐 개구리2 입니다.

이틀간 지방으로 워크숍을 다녀왔더니 오~~ 새로운 소식이 올라와 있네요..

물론 스마트폰으로 틈틈히 들려서 글쓰기, 클릭 등으로 돈벌기를 멈추지 않았지만요.,,.

현재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인기 개그맨이 드림큐의 새로운 전속 모델이 되었다네요..

맨날 "납득이 안가..납득이..." 하던데 전 드림큐 모델로 납득이 가네요..ㅎㅎ

 

 

 

 

드림큐에서는 업계 최초, 업계 단독으로 연예인과의 전속 모델 계약을 채결해서

전속 모델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회원들에게 홍보 배너와

홍보 동영상을 남들어 주고 있어요..

현재 개그맨을 이용한 홍보 배너는 작업중인가 봐요..

지금의 이미지는 사진을 먼저 만들어 주셨는데 제가 임의로 한번 만들어 봤는데..

에궁...서투른 솜씨라서 창피하네요^^*

 

 

 

 

이번에 새로운 전속 모델이 된 개그맨은 오랫동안 활동하시고

다양한 인기 캐릭터도 소화를 하면서 재미있는 유행어와 흥미로운

홍보배너 제작 및 동영상을 제공 해 줄거라 믿고 기대가 되네요..

 

 

모델의 홍보 배너 및 동영상을 적극 활용해서 드림큐를 알리면

아마도 개구리2 수익금도..ㅎㅎ 생각만으로도 너무 기분이 좋군요.,,,

 

 

 

 

드림큐에서는 이전 모델을 활용하여서 수익금 증가를 올리신 회원들이 많다고 그래요..

전 그 때 왕초보였고 그래서 잘 활용을 못했던거 같아요,,ㅜㅜ'

이번에는 이제 어느 정도 수익도 많이 생기고 홍보의 요령도 알고 하니

이번 베너는 잘 이용해야겠어요....

요즘 이미지나 배너는 유머스럽고 해야 기억에 꼭 남는거 같아요..

게콘에 나오는 유명 개그맨이라 기대도 되고 도 드림큐에서 제작 해 줄 홍보 배너와

동영상이 무척 기대가 돼요..

전 아직은 서툴러서 이렇게 밖에 만들지를 못하네요..

 

 

 

지난 수년간 개그콘서트에서 "납득이 안가~납득이.." "어덕 해~~" "가는거야~"

뾰로롱~~등으로 인기를 얻은 김재욱씨와 함께하는 드림큐가 궁금하시면

가는거야~~

뾰로롱~~!!

 

드림큐 바로가기 : http://www.dreamq.net/q.php?id=qkrws19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