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똑똑한 개의 순위를 알아보죠..

728x90

 

 

 

 

안녕하세요?

맛점하고 계신가요?

개들 중에도 똑똑한 순위가 있다고 그래요..

똑독한 개의 순위 알아볼까요?

 

 

 

우왕~~글쿠나..

혹시 개들이 기분나빠 할지 모르겟네요...

점심 시간인데 그냥 밥이나 먹자..

이리와~~!

 

 

 

 

ㅋㅋㅋ

개들은 먼저 챙기고...

 

 

설마 대충 이렇게 드시는건 아니죵?

 

 

 

 

너무 부실한데 이렇게 드시면 않되죠...

적어도 이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ㅋㅋ우와~~!!

이렇게 점심도 배불리 드셨으면 이제 후식을 드셔야 하는데

커피는 별로 좋지 않다고 그래요...

그래서 아이스크림을 준비했어요..

무한리필 이니까 많이 드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전 이제 돈벌로가요...

재택부업하는데 뭔지 아시죠?

ㅋㅋ이렇게 돈 많이 벌려구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시고 드림큐 개구리2의 부업  구경한번 해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