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코로나 안부문자, 9월계절 인사말모음, 9월 인사말, 9월 코로나 인사말

728x90

안녕하세요? 

부업신화를 꿈꾸는 블로그 "드림큐 재택부업으로 신화를만들자"

 

드림큐 개구리2입니다..

다시 코로나19로부터 거리두기가 강화된 시점이지만 가을은 오고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소중한 사람들에게 안부 인사나 문자를 전할 때 코로나와 관련된 

인사말씀이나 토로나 안부문자를 전하면서 조금은 희망적인 응원 이미지를 함께 

보내면 좋을 거 같아요.

외출을 하지 못하는 만큼 주변 사람들에게 문자로나마 안부를 묻고 연락을 

한다면 코로나19로 인해 나가지도 못하는 답답함을 조금이나마 달렐수 있을 

것입니다. 

 

드림큐 개구리2 코로나19 예방캠페인 "9월에도 마스크를 꼭 착용합시다"

 

부자만들기연구소 코로나19 예방캠폐인

 

여름날의 기억
지난 여름날의 태풍과 코로나의 기억이 아직 머릿속에 남아 있는데 가을로

들어서는 9월의 하늘은 더더욱 파랗게 높아만 가네요.

 

코로나 추석연휴 
더위가 아직은 남아 있는 듯한데 이번달말이면 벌써 추석연휴네요.
코로나9가 다시 확산세라 그리 즐겁지만은 않아요.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켜서 풍요로운 추석연휴가 되었으면 합니다.

 

추석 연휴
○○○님, 안녕하세요?
이번 달말은 추석 연휴가 10월과 같이 이어져있어 어느 때보다도 긴 추

석연휴를 보낼 수 있는 달이네요.
코로나19민 사라져버리면 즐거운 추석연휴가 되지 않을까요?

 

 

2020 추석 건강하게 준비하세요

 

 

코로나19안부 인사말 

 

코로나19로 걱정거리가 마를 날이 없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우린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를 비롯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여 

이 위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네요. 

 

고단했던 하루, 원하지 않은 일로 쌓인 근심과 걱정거리 잠시 내려놓고 

편안한 저녁식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하루 빨리 우리 일상이 회복되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 

 

우리 일상을 지키기 위해 참아온 것들은 앞으로 더 아름답고 소중한 일들로 

우리를 찾아올 겁니다. 

우리 그때까지 조금만 더 참고 이겨내 봅시다. 

 

코로나19 확진자수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코로나19로 부터 나를 지키는 가장 안전항 방법은 가능한 외출은 삼가하고 

외출 시 마스크는 올바르게 착용하는 것입니다. 

코로나19를 물리치기 위한 2.5단계 거리두기도 잘 실천하여 하루 빨리 

우리가 원하던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건강하세요. 

 

코로나19로 자주 뵙지 못하는 요즘 문자로나마 안부를 드립니다. 

잘 지내시죠? 

미리 연락을 해야하는데 경황이 없어 이제야 연락 드리네요. 

코로나19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8월이 가고 가을을 알리는 9월이 왔는데요. 

이번 계절에는 우리가 만날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건강하게 만날 그날 까지 기다리면서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코로나19가 끝날거라 생각하여 9월을 기다렸는데. 다시 확산되고 있네요. 

안타깝지만 우리가 만나리고 한 약속은 조금 미뤄야 할 것 같내요. 

함꼐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해서 상황이 나아지면 그때 건강한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네요. 그때까지 건강하세요.

 

9월에는 일상으로 돌아갈 줄 알았더니 다시 코로나19가 퍼지고 있네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번 가을에는 꼭 만나고 싶었는데, 상황이 좋지 않아 이렇게 안부 문자 드립니다. 

거리두기 2.5단계를 잘 실천하여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그때 건강한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네요. 오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연일 코로나19 확진자 관련 소식이 들려오는 요즘입니다. 

많이 불편하시겠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함께 실천한다면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을 겁니다. 

집에서라도 가벼운 운동을 통해서 스트레스를 풀면서 함께 이 상황을 극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우리들의 노력이 코로나19 확산을 막아줄 가장 강한 백신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부디 이번 상황이 잘 마무리 될 떄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시고 

예방수칙을 잘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재택알바 드림큐 

 

 

9월 인사말 모음 

늦더위
9월이 되어서도 뜨거운 여름날 한낮처럼 덥고 지치는 오후입니다.
아직 가을은 먼 느낌이네요.
안녕하세요? ○○○님.

 

코스모스
길가에 핀 코스모스가 작은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지난 여름의 

뜨거웠던 바닷가가 다시 그리워지네요.
이제 가을은 성큼성큼 더 가까이 다가오겠지요.


서늘한 바람
요즘 아침 출근길에는 서늘한 바람이 불어와 하루하루 낮아지는 기온을 느끼게 됩니다.
소리 없이 가을이 오는 느낌입니다.


가을 냄새
아직도 여름옷이 어울리듯 한낮의 더위가 물러서지 않고 있는데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바람의 느낌은 가을 냄새가 물씬 풍기네요.

 

 

재택알바 드림큐

 


가을비
소리 없이 내리는 오늘 비는 가을을 재촉하듯 온 세상을 조용하게 적시고 있습니다.

 

초가을
구름 한 점 없이 파랗게 펼쳐진 하늘이 점점 높아져만 가는 9월 초가을입니다.


공원의 나무
공원의 나무들이 녹색의 푸르렀던 빛을 잃어가고 점점 노랗게 바래져 가는 

9월입니다.


은행나무
○○○님,
은행나무 가지들 사이로 조그맣게 은행이 맺히는 게 보이는 것이 어느새 

우리 곁에 가을이 왔네요.


결실의 계절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는 9월의 푸른 날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올 가을에는 많은 계획을 세웠는데 하나하나 지켜나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님.

 

쇼핑몰부업 아지트샵


독서의 계절
독서의 계절 가을이라고 하지만 아직 한낮엔 더위가 가시지 않아 여름의 

끝자락에 있는 듯한 9월입니다.

 

국화
가을 국화가 벌써 꽃집에 한 가득 피어 있는 걸 저녁 퇴근길에 보았습니다.
가을을 마중하는 건 아무래도 여름을 견뎌온 꽃들인가 봅니다.


기다리는 가을
유난히도 더웠던 올해 여름을 지내고 나니 빨리 가을이 왔으면 싶네요.
이제 9월이지만 가을 냄새가 맡아지는 걸 느끼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입니다.


깨끗한 거리
밤사이 내린 가을비 덕분에 오늘 아침엔 어제보다 더 신선한 공기와 깨끗한 거리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따사로운 가을 햇살이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가을 햇볕
점점 낮아지는 가을 햇볕은 여름날의 쏟아지는 뜨거운 햇볕과는 다르게 

따스하면서도 온화한 빛이네요.


9월의 마지막 날
여름이 지난 게 어제 같은데 벌써 서늘한 아침저녁 느낌이 드는 9월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10월이 오면 본격적인 가을을 느낄 수 있겠지요?
○○○입니다.

 

자동돈벌기 오토리치 


한강 공원
한강시민공원에 나가 강바람을 맞으며 여름밤 더위를 달래던 때가 어제 같은데 

어느새 저녁 바람이 서늘해 움추리게 되네요.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서점
가을이라서 그런지 길가에 서점을 보면 발걸음이 멈춰져서 시집이라도 한 권 

골라볼까 망설여지는 9월입니다.


활기를 찾아가는 9월
지난 여름 더위에 무기력했었던 몸과 마음이 시원한 가을 바람 속에서 

점점 활기를 찾아가는 9월입니다.


높아진 파란 하늘

높아진 파란 하늘이 아, 가을이구나 탄성이 나오게 하는 9월입니다.


가을 음악
가을 음악을 들으며 시집을 한 편 읽고 싶은 조용한 가을날의 오후를 보내고 있습니다.

 

가을의 결실
노랗게 잘 익은 곡식들이 들녘에 펼쳐진 모습을 바라보면 가을의 결실이 

보람있게 느껴집니다.


책을 읽고 싶은 가을
시원하게 부는 바람이 있고, 점점 노랗게 물드는 은행나무 아래 벤치가 있습니다. 

그렇게 조용한 가을 속에서 책을 읽지 않을 수 없을 거 같네요.


길가의 코스모스
아침 출근길에 본 길가의 코스모스들이 기분 좋은 가을을 알리는 듯 발걸음을 

가볍게 하네요.

 

 

영수증부업 후기톡 

 

귀뚜라미 소리
가을이 깊어진 밤이면 누군가를 끊임없이 부르는 듯 구슬픈 귀뚜라미 소리가 

들려옵니다.
이제 내일이면 10월이고 가을 속으로 점점 더 깊이 들어가는 것을 느낄 것 같습니다. 


시원한 가을
○○○님, 안녕하세요?
더웠던 지난 여름에 인사드리고 다시 시원한 가을을 맞아 이렇게 또 문안드립니다.

 

평화로운 가을
잠자리들이 파란 하늘을 한가로이 날아다니는 모습을 오랜만에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는 평화로운 가을입니다.

 

 

손없는날 달력 공유 https://blog.naver.com/qkrws19as/221746752490

2020년 무료토정비결, 2020년 무료운세 https://blog.naver.com/qkrws19as/221739060804

 

재택알 드림큐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집에서 돈벌기 주부부업에 딱 좋은 드림큐.. 

 

쇼핑몰부업, 쇼핑몰창업, 주부부업에 딱 좋은 아지트샵  

드림큐 가입하기 

  

영수증부업 후기톡  

 

자덩돈벌기 오토리치

 

집에서 돈벌기 부업사이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