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재미난 이야기

드림큐 개구리2 새로운 간장게장 판매 부업을 시작했습니다..ㅎㅎ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날씨가 많이 풀려서 ​춥지는 않네요..

봄을 맞아 드림큐 개구리2는 새로운 부업을 하나 더 하려고 합니다.

눈치 빠르신분은 벌써 아셨다구요?

바로 간장게장을 만들어 팔기로 했어요..

그런데 간장게장 만드는 방법이 복잡하고 어렵잖아요..

뭔가 쉽고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도 많이하고 연구도 많이 해서

개발한 아이템입니다.

​일반인들이 전혀 생각지도 못할 새로운 개념의 간장게장으로
드시기 아주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비린맛도 없고 바삭하고 연해서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거 같아요.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한접시 1,000원대의 가격도 너무 저렴하구요..

위생 또한 안전 하답니다..

바로 공개를 하겠습니다.

받으실 주소와 수량을 알려주시면 바로 배송 해 드리구요..

 

ㅋㅋ 간단하죠?

재료는 간장에 마트에서 파는 꽃게랑이면 됩니다.ㅋㅋ

출시 기념으로 50접시 이상 주문하시면 사은품 간장오징어장은 추가로 보내 드려요.,.

사은품으로 드리는 간장오징어장 입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개발해서 팔아보려 했더니 ㅜㅜㅜ반품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된 간장게장을 만들어 보려고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게를 사려고 하는데 신청사로 이사를 하네마네 상인들이 시위를 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래도 갔으니 사기는 해야지요..

그 중에서 제일 싼 집을 골라 꽃게를 샀답니다.

 

이렇게 예쁘게 손질도 하고 준비는 끝난거 같아요..

그런데 간장을 가지러 가는 사이에 문제가 생겼어요..

생선 장수들이 트럭에서 외치는 말 "싱싱한 생선이 죽은 척 눈을 감았다 떳다."

한다더니 노량진 수산물 시장 아주머니가 시위 중 이상한걸 팔았는지 아니면,

꽃게한마리가 죽은척 눈을 떳다감았다 하면서 ​상인들 시위를 보고 배웠는지

간장게장 담그려던 꽃게 중 한마리가 벌떡 일어나서 주방의 칼을 들고는

"저리가...! 그 간장 안치워? 가까이 오면 어떻게 되는지 알지?"

하고 앙탈을 부리지 뭡니까...

부랴부랴 112에 신고를 하고 경찰이 출동 해서 진압을 하였답니다.

그래서 간장게장 장사는 어떻게 했냐구요?

ㅋㅋㅋ포기했습니다..

저 꽃게로 그냥 꽃게탕 해 먹어버렸답니다..ㅎㅎ

간장게장 판매 부업은 포기하고 하던 부업이나 열심히 하렵니다..ㅋㅋ

집에서할수있는부업, 부업으로돈벌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