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어플-돈팍

돈버는 어플 돈팍..꿈에 나왔을 때 무시하지 말아야 할 것.

728x90

        

집에서할수있는부업, 간단 재택부업

언제 어디서나 쉽고, 시간과 장소에 관계 없이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컴퓨터나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할 수 있고, 시간 제약은 없습니다.
하루 1~2시간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스마트폰)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부업입니다.
출퇴근, 학교 갈때 지하철, 버스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쉽게 할 수 있는 부업입니다,

우리는 잠을 자면서 꿈을 꾸지요?

다음과 꿈이 나왔을 때 무시하자 말고 그 상징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내용입니다.

전문가들은 꿈이 현실 세계의 반영이라고는 하는데..

해몽을 통해 잠제적인 문제를 나타내고 앞날을 예측하는 힘이라고 하네요..

1, 상자

꿈속에 상자는 은폐, 비밀, 현재 무엇인가를 감추려 하고 있다네요.​

들키지 않은 비밀을 꽁꽁 감추고 있는 것 일수도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상자를 열어보았다면 비밀을 공개할 준비가 되었다는 뜻이랍니다.

상자안이 텅 비어있으면 ​앞으로 실망감을 맛볼수 있답니다.

2, 추락

요새 저도 가끔은 낭떠러지에서나,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는데요..

추락은 통제불가, 위험, 초조함, 삶을 제어 할 수 없을 때 꾼다고 그래요..

실패를 두려워 하고 있거나 ​인생의 앞날이 깜깜할 수도 있습니다.

떨어지는 꿈을 자주 꾼다면 스트레스를 해소 시킬 수 있는 활동을 하고

요가나 명상 같은것을 하면 좋아진다니 저도..ㅎㅎ

3, 고양이

평소에 고양이를 좋아하는지와는 상관없이 ​여성성, 영적인 힘을 의미합니다.

잠재의식은 공야일르 통해서 여성성을 드러낸다는데...

주변 엿어들과의 고나계를 한번 돌아보고, 자신감을 가지고 정신적인 성숙을

이루도록 노력을 당부합니다.

4, 치아

노화, 외모, 건강, 치아가 빠지거나 ​깨지는 꿈을 꾸게 되는데 조금 무섭네요..

늙는것에 대한 두려움이나 죽음을 의미한다네요.​

그렇다고 너무 무서워만 하지 마시고 ​매일 긍정적이고 충만한 삶을 살도록

노력하면 됩니다.

5, 개미

평소 개미나 벌레는 성가시는것인데 지원, 고된 노동, ​짜증 등을 의미로서

곧 귀찮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네요..

개미는 서로 협력하는 곤충이므로 이 꿈을 꾸었다면 일을 마무리 짓기 위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이나 친구의 관계에 대한 중요성도 의미합니다.

6, 머리카락

머리카락과 관련된 꿈은 육체적인 관계와 연관이 있으며 무의식이 이런한 관계의

필요성을 알려준답니다.

긴 머리카락에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자유를 갈망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씌워진 부자연스러운 제약을 덜쳐버릴 때 입니다.

7, 물

야망, 위험, 유동성..

최근 도전에 직면해 있지 않는지 점검 해 보세요.​

잔잔함 물은 인생이 안정적이고 단순하게 흐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8, 비행.

대담한 해방감, 적극성,

꿈에서 자유롭게 나는것은 멋진 일이지요..

과감힌 시도를 할 준비가 되었다는걸 의미하고, 문제를 극복 하길 원합니다.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과감한 선택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잇습니다.

9, 길

운명, 여행, 단순함

인생은 여러개의 ㄱ리이 얽혀있어요..

하나의 길만 있는 꿈은  인생을 좀 단순하게 살라고 말라는것입니다.

인생을 복잡하게 만드는 걱정은 그만두세요..

운명이 옳은 길로 데랴갈거라 믿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10, 진흙​

부동성, 성장, 불안,

진흙에 빠지면 원하는 대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인생이 꽉 막혀 할 수 있는게 없다고 느끼신다면 휴식을 취해야 할 때 입니다.

​진흙은 성장과 재탄생을 의미 합니다,

불만족스러운 생활을 뒤집고 새로운 생활을 원하고 있고 불않나 심경도 대변합니다.

정체되어 빠져나오지 못한느 마음을 듯하기도 하구요..

11, 초록색

사랑, 치유, 열정..

초록색으로 가득찬 꿈을 꾸었다면 최근 감정상태가 무척 평화롭습니다.

주변의 모든 ​것이 만족스럽고 충분한 사랑을 돌려받고 있습니다.

초록색의 꿈은 당신의 일, 친구, 기족 등에게 열정을 쏟을 준비가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상처받은 감정이 치유되고 있을 수도 있구요..

12, 공개된 장소에서의 노출

평가, 나약함, 수용..

공공 장소에서 옷을 입지 있지 않아 당황하는 꿈을 꾸죠?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의 평가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랍니다.

        

하루의 목표는 항상 자기를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꿈은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해야하는 징표입니다..

돈팍서비스는 로그인수익 100,000원~! 출석수익 30,000원~!

최대 130,000원을 매월 얻으실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 입니다~!

​스마트폰으로돈벌기,

리셀러 수익건수 20건을 완료하시면 결제하신 금액을 회원님에게 모두 돌려 준다니

괜찮은거 같아요..

로그인만 해도 돈버는 돈버는어플 돈팍 로그인 수익 안내입니다.

골드형 : 로그인이 1일 3번까지 인정되어 1일 300원 이상의 고정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로얄형 : 로그인이 1일 5번까지 인정되어 1일 500원 이상의 고정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형 : 로그인이 1일 10번까지 인정되어 1일 1,000원 이상의 고정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돈버는어플돈팍 바로가기 http://www.donfac.com/q.php?id=qkrws19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