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부부업 드림큐주부부업으로 신화를만든다.

728x90

 

 

"집(가게)에서 뒹굴뒹굴 시간만 보내는게 너무 아까워요... ㅎ

 

그래서 생각한 것이 인터넷 부업인데... 찾아봐도 뭐 딱히 할게 없네요..

 

광고 올리고 상담 받으면 돈 준다는데 그런건 사기일거 뻔하구요 ㅎㅎ

 

하루 중 컴퓨터와 있는시간이 거의 14~17시간 됩니다 ㅎㅎ

 

누가 저 부업좀 하게 해 주십시오 ㅎㅎㅎㅎㅎㅎㅎ"

어느 주부님께서 인터넷에 올리신 글인데요.,.​

 

이런분께 딱 권해드려요.....

 

 

업계 최초 공중파 TV에도 나왔거든요..

 

 

http://www.dreamq.net/q.php?id=qkrws19

 

드림큐 사이트가 SBS CNBC TV 김경란의 비즈인사이드2 방송에 나와서 알려 드립니다.
TV 방송은 2014년 03월 18일 오후 9:00분에 방송이 되었습니다.

 

 

아이들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그리고 남편 직장 보내고 청소 빨레 등 집안 일 하시고나면

딱히 다른 할 일이 있으신가요 아님 없으신가요??

어휴~~요즘 밖에나가면 너무너무 춥고 눈도 많이오고해서 나가기도 싫궁~

 

 

 

집에 컴퓨터들은 다 있으시잖아요..

요즘은 또 핸드폰으로도 하구요..

제가 알가로는 이미 재택 부업, 알바 등 주부님들 집에서 많이들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의외로 손부업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손부업 정말 힘들고 노동 시간도 길고~~~

나중에 보면 결국 수익도 얼마 안되고~~~

저도 손부업 해 봐서 잘 알아요..

ㅎㅎ그럼 여기서 손부업과 컴퓨터 재택부업을 비교 해 볼까요?
 

어때요? 

 

 개구리2는 집에서 가게에서 그리고 이동하는 차안에서 전철에서 버스안에서 어디서든

인터넷으로 부업을 하네요..

그 결과 제법 쏠쏠한 재미를 보고 있구요..ㅎㅎㅎㅎㅎㅎ

 

 

처음엔 방법도 모르고 지쳐서 하기도 싫고.........

하지만 포기하지않고 끈기와 꾸준함로 승부 하니까 결국 실적이 나더라구요..

블로그로 홍보도하고 드림큐에서 글쓰기로 돈을 벌게되고 글쓰기 실력도 늘고..

ㅎㅎ

 

아..컴퓨터를 모르신다구요?

ㅋㅋ저도 첨엔 컴맹이었어요..

불행하게도 전 추천인이 없어서 정말 혼자 독학(?)으로 엄청 고생했어요..

그래서 제 글을 보고 드림큐에 가입을 하신다면 절대 헤메시지 않게 블로그 제작에서부터

드림큐 수익내는 방법 등 여러가지를 알려드리랴고 지금도 열공중이구요..

 

 

드림큐에서 수익 낼 수 있는 방법이에요..

그런데  재택 부업을 하려면 초기비용이 들어가게되네요..,.,

어디든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곳은 없더라구요..

혹시 있다 하더라도 수익은 정말 적더라구요..

 

드림큐에 가입을 하시게되면 다음과 같은 초기비용으로 활동을 하시게 되는데요..

골드형                 88,00원

로얄형                 176,00원

프리미엄형            264,000원

소호창업 일반형     495,000원

소호창업 플러스형  770,000원

 

한번에 결제가 쉽지는 않겠지요?

왜 초기 비용이 들어가냐구요?

드림큐는 온라인상 홍보 특성상 홈페이지 구축하는데 드는 비용인거죠.

 

초기비용이 많을수록 러셀러 수익이나 글쓰기 수익 등 모든면에서

많아진다는거죠..

 

예를들어 드림큐에서 회원가입 후 연속 출석체크 30일이 되면

 

 

골드형                 15,000원

로얄형                 20,000원

프리미엄형           30,000원

소호창업 일반형    30,000원

소호창업 플러스형  50,000원

 

회원님들 생일이되면 또 보너스르 드리는데요..

소호창업 플러스형 : 30,000원
소호창업 일반형 : 20,000원
프리미엄형 : 10,000원
로얄형 : 7,000원
골드형 : 5,000원

 

이렇게 나누어지는군요..

전 처음에 프리미엄으,로 시작 했어요..

 

주부재택부업, 집에서 할 수있는부업, 주부알바, 주부아르바이트, 주부일자리, 재택부업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하는 부업 드림큐,,,

 

 

 

처음부터 너무 많은 수익 보다는 소소한 목표로 시작하세요..

돈벌고 싶은 절실한 마음과 열심히 해 보고자하는 마음으로 시작하지만

처음부터 남들처럼 몇백만원씩 척척 할 수는 없어요..

개구리2도 지금 6개월째이거든요..

드림큐 주부부업이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는 자기가 얼마나 꾸준하느냐에 달려있어요..

 

개구리2와 함께 꾸준히 열심히 배워서 성공하겠다는 마음으로

드림큐 재택부업으로 신화를 만들어 보아요..

아래 배너 꾹 누르시고 자세히 살펴보시구

 

 

 

 

그 다음

 

 

 

 

이렇게 하시면 되네요..

추운 겨울 주부부업에는  역시 주부부업에 딱 어울리는 드림큐..!!

주부부업 드림큐주부부업으로 신화를만든다.

 

 

드림큐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qkrws19as

드림큐 재택부업으로 신화를 만들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