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복권사러 가야 할 돈 들어오는 꿈

728x90

 

 

돼지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꾸기를 원하는 꿈인데요..

1. 위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받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도움을 받아 큰 재물을 얻는 것.
2. 가두어둔 돼지새끼들을 넓은 마당에 풀어 놓는 꿈은 예상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는 것,
3. 방으로 들어온 돼지를 내쫓지 않는 꿈은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사업이 대성하는 꿈.
4. 사람이 돼지를 타고 온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황재를 하게되는 것을 암시,

5. 한마리가 돼지가 여러마리로 불어나는 꿈은 재물이 점점 늘어나거나 사업 규모가 커지는 것,
6. 돼지머리를 얻는 꿈은 재판이나 시합에서 이기는 것.

7. 돼지와 함께 어울려서 놀면 큰 부자가 되거나 재물과 돈이 끊이지 않는 것,

8. 돼지가 한가득 올을 토하는 꿈은 사업을 할 경우 엄청난 부를 얻게 되는 것,
9. 쥐가 죽어서 돼지가 되는 꿈은 큰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수성가를 하게 되는 것,
10. 새끼돼지를 만지는 꿈은 장차 큰 인물이 될 자식이거나 속을 썩이는 자식의 양면성을 의미,

11. 죽은 돼지를 짊어지고 오는 꿈은 남의 부채를 대신 지거나 실속이 없는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

12. 돼지가 사람으로 보이는 꿈은 악인으로부터 사기나 모략을 당하게 되는 것,
13. 돼지고기를 칼로 베어내는 꿈은 신병이나 귀신이 붙을 수 있는 것을 암시.
14. 강 한가운데에 돼지가 빠져서 허우적대는 꿈은 명예가 실추되거나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것.

15. 돼지 고기를 먹는 꿈은 음식이나 식품을 잘못 먹어 병을 얻는 것을 암시.
16. 돼지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돈 때문에 안 좋은 일들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
17. 키우던 돼지가 팔려가는 꿈은 재물의 손실을 암시.
18. 돼지우리 속에 늑대가 침입하는 꿈은 집에 도둑이 들어서 떠들썩하게 되는 것을 암시
19. 돼지 암수가 짝지어 다는 것을 보는 꿈은 손님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
20. 꿈속에서 검은 돼지를 보면 아들을 암시하고 흰돼지를 보면 딸을 암시.

 

 

무우는 대체로 태몽이라고 하는데 무우 한개가 나오면 아들, 두개 이상이면 딸일 확률이 높다고,,

이렇게 집안에 무우가 가득한 꿈은 하고자 하는 일에 원하는대로 소원성취가 된다는 뜻 이랍니다..
님한테서 돈이나 재물이 생각지 않게 들어 온다는 뜻 일수도 잇구요...

 

 

비행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이라면 대박의 꿈이 예상됩니다..

ㅎㅎ전 예전에 비행기 타고 하늘로 높이 올라갔는데 그만 사고로 두동강이 나는 꿈을 꾸었어요..

그래도 5천원어치를 샀는데 A번에서 번호3개 B자리에서 번호3개가 맞는 두동강이 난거죵..

ㅎㅎ암튼 비행기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대박의 징조 입니다.

 

 

똥꿈은 대박꿈은 아니구요..

횡재수가 있는 꿈 이랍니다.

승진이나 확장의 꿈일수도 있으나 머리에 맞았다면 ㅎㅎ대박일수도 있겠네요..

 

 

조상님의 꿈은 돼지꿈만큼이나 꾸고 싶은 꿈 중에 하나일텐데요..

행운이 찾아올 꿈.재물이나 집안의 어려움이 풀리는 꿈.

돌아가신 조상이 나오는 꿈은 생존해 있는 집안의 어른이나 직장동료, 어떤 기관의 협조자,

과거에 은혜를 입은 사람 등과 관련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조상이 나타나 우는꿈은  자신에게는 불명예등의 불운을 맛보고

가정적으로는 질병이 생길 꿈이구요..묘자리가 좋지 않은 꿈일 가능성이 있답니다.

 

 

유명인사가 나오는꿈은 일단 좋은 소식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길몽이라는데요..

대통령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명예나 승진 등 좋은 일이 생길징조라네요..

ㅎㅎ개구리2는 예전에 노무현 대통령이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고 생전에 계실 때

정말 지금 살고잇는 집에 들리시는 꿈을 진짜로 꾸었어요..

지나가시는 길이라면서 혼자 오셨는데 갑자기 방문이라 반찬도 없이 있는 반찬에

밥상을 차려드렸더니 막걸리 한병만 달라하셔서 드렸더니 한변을 다 드시고 밥까지

다 드시며 껄껄껄 웃으니고 잘 먹었다며 가시는 꿈......

그래서 다음 날 로또복권 하나 샀는데..ㅎㅎ5만원짜리 당첨..ㅋㅋㅋ

어떤분은 꿈에서 현직 김대중 대통령께서 나타나 그동안 고생했다고 격려 해 주시고

가신 꿈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되었다고 기사에 나오던데 ㅎㅎ오늘밤  내 꿈에

박근혜 대통령 안오시려나?

 

 

 

로또 당첨자가 가장 많이 꾸는 꿈이래요..

내 운세도 활활 타 올라서 크게 번성한다는 뜻이구요..

집이 불바다가 되는 꿈이라면 복권을 사 보셔도 될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불바다라는 말이 좋은건 아니네요..

북한이 꺼떡하면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어 버린다는 둥 협박을 자주해서요..

 

 

머리에 총알을 맞는 꿈?

갑자기 "총맞은것처럼"이라는 노래도 생각나구요..

가까운 사람과 많은 도움을 받게 되거나 사랑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고민거리가 있다면 곧 해결이 되고 마무리를 짓게 되는 꿈으로 해석 합니다.

 

 

세 쌍둥이를 낳는것을 본 꿈..

일단 세 쌍둥이 꿈은 길몽중에 길몽이라는데요..

역시 복권에 당첨된느 사람들이 많이 보는 꿈이래요..

오랫동안 공들인 일이 성취되고 성과가 나타난다는 의미이구요..
쌍둥이이면 그 결과과 두 배고 세 쌍둥이이면 세배라는 뜻 이므로 최고의 길몽이 아닐까요?

 

 

온 몸이 칼에 찔려 피투성이가 되는 꿈...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하지만 칼로 찔린다는 것은 합격·당첨 등 의 일을 암시하며,

추첨장에서 자기 번호에 화살이 적중됨을 뜻하는거라네요..

교통사고를 당해 온몸이 피투성이 꿈이라면 뜻하지 않는 재물이 들어오고

일신상의 명예를 얻을 꿈이라는데 기다려 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ㅎㅎ그래요..

이러한 꿈을 꾼다는건 분명 기분좋은 일이네요..

하지만 흔히 돼지나 용꿈 등 좋은 꿈이라고 해도 무조건 다 길몽은 아니구요..

꿈속에서 그 상황이 어떻게 꾸며지고 내가 어떻게 느껴지는가에 따라서 달라진다네요..

그러니까 해석이나 실제 효과가 달라진다는거죠..

예를 들어 첫번째 그림처럼 여러마리의 돼지들이 집으로 들어오면 길몽이구요

반대로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이라면 좋지않은 일을 예감 할 수 있다네요...

좋은 꿈꾸고 대박의 꿈으로 행운이 온다면 이런 집에서 살고 싶은게 모두의 마음..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ㅋㅋㅋ돈부자 집이네요..

꿈만 믿고 잡히지 않는 뜬구름을 잡는거 보다는 열심히 땀 흘리며

노력해서 부자 되는게 빠를거 같아요..

그래서 개구리2는 본업외에도 열심히 인터넷부업도 같이 하고 있어요..

주부부업이나 직장인투잡을 하실 분이나 부업거리나 부업사이트를 찾으신다면

일단 드림큐 사이트로 오세요..

그러면 위에서 나오는 돈버는이야기 꿀톡이나 로그인만해도 돈버는 돈팍,

그리고 로또복권 로또링크 모두 1등부업 드림큐와 제휴사이트 입니다..

인터넷부업으로 부업하실분은 드림큐로 오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