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정보 로또링크

로또2등 당첨되신 회원님을 찾습니다

728x90

 

 

 

 

 

이번주 당첨 번호가 5, 6, 9, 11, 15, 37번에 보너스 번호는 26번 이네요.. 

저도 10개 번호 받아서 5등만 2개 되었네요..ㅎ

드림큐에서 오늘 올라온 로또링크에 대한 공지사항 전해드릴게요..

 

 

대리홍보 서비스에도 등록되어 있는 로또링크 사이트에서 제공해 드린 추천번호로 로또 2등에 당첨되신
회원님을 찾습니다!

해당 회원님은 2014년 09월경에 드림큐 실시간 메신져에 당첨되서 고맙다는 말을 해주시고 바로 나가셔서 회원님의
아이디나 정보를 묻지 못했습니다.

다음주 개편되는 로또링크 사이트는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고 로또링크 사이트를 통해서 그동안 로또 3등이상
당첨되신 후기를 별도로 등록하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오호~~2등도 당첨이 되셨군요..

무지 부럽구요..

그 분 찾으셔서 소감 듣고 싶네요..

아울러 저도 3등 이상 당첨되어서 로또링크에 당첨후기 쓰고 싶어요..ㅎㅎㅎ

 

로또링크 바로가기 : http://www.lottolink.kr/q.php?id=qkrws19

 

 

오늘도 로또링크 정회원에게 주시는 당첨예상번호 잘 나왔네요..

지금 사러 가야지..? ㅋ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