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소식

일요일 최고매출 드림큐 러셀러 수익금 7배증가

728x90

 

 

 

안녕하세요?

벌써 6월이 오늘하고 내일 이틀 남았어요..ㅜㅜ

너무 빨리 흘러가죠?

오늘 아침 드림큐로부터 기분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6월 마지막주 주말인 28일 드림큐에서는 전주 대비 리셀러 수익금이 무려

7배가 증가하였으며 2012년 04월 드림큐 사이트 정식오픈 이후 일요일 최고 매출 기록을 달성하였답니다.

드림큐 공식블로그에서 분석한 결과 6월에는 유난히  회원가입수 증가,

리셀러 수익금 증가가 많은 달이었다고 하네요..

"이러한 결과를 낼 수 있었던 이유는, 드림큐는 아무래도 리셀러 뿐만아니라

정말 다양한 수익방법들을 이용해서 회원님들께서 어려워 하지 않고, 쉽게 수익을 내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하시네요..

드림큐 회원님들께 조금이라도 수익금을 더 돌려드리기 위한 드림큐 직원님들께

감사드려야겠죠?

드림큐 공식 블로그 또한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애정 블로그 이웃님들과 모든분들도 감사하고 고맙구 늘 건강하시기만을 바래요..

감사합니다..

-드림큐 개구리2-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