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큐 개구리2

평일오전알바 오전에할수있는일 주부알바 찾으려면?

728x90

안녕하세요?

아~~벌써 오늘이 3월 마지막 날이에요..

새학기다 해서 설레임속에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입학하던

아이들이 어느덧 의젓하게 적응을 잘 해가는 모습을 보시면

주부님들 흐뭇하시죠?

이제는 한시름 놓으시고 안심도 되고 그러실거 같아요..

초등학생도 이제는 학교급식으로 5교시까지 하고

그러다보니 오전 시간이 좀 남아도네요..

그래서  오전에할수있는일이나 평일오전알바 등을 찾게 되는거 같아요..

 

주부들이 육아문제로 직장다니기가 쉽지 않잖아요..

직장 다니면서 육아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직장 생활을 할려면 야근도 해야하고 회식에 그리고 스트레스...ㅜㅜ

그래서 엄마들은 직장 생활대신 아이들이 학교나 어린이집, 유치원 가 있는 시간을

활용해서 오전알바를 선호하는거 같아요..

하지만 오전알바라해도 시간이 애매하네요..

우리 가게앞 편의점알바 구하는데 시간이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네요..

아이들 학교나 어린이집, 유치원 보내는 엄마들은 못하겠죠?

 

오전알바로는 시간이 오전10시에서 오후 1~2시 요 정도면  딱 좋은데

시간이 맞지 않으니 고민이 되겠어요.

그리고 아이가 갑자기 아프거나 그러면 나갈 수도 없고

보통 4시간 시급제로는 돈도 얼마 되지 않고..ㅜㅜ

그래서 개구리2 처럼 인터넷 부업을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전알라바추천으로는 드림큐가 딱인거 같아요..

 

드림큐를 하시게되면 우선 아이들 학교나 유치원 보내고 컴퓨터를 켜 주세요.

그런 다음 자동수익 한번 클릭 해 주시고 다음으로

CPC클릭수익에 들어가서 클릭리스트 한번씩 쭉 클릭 해 줍니다.

그런다음 1원애드 연동 광고리스트도 쭉 클릭 해 줍니다..

그러면 일단 클릭수익금이 바로 올라가게되고 바로 확인이 됩니다

다시한번 자동 수익체크해서 그대로 켜놓고 커피 한잔 마시고

집안 청소를 해 줍니다..

그러면 자동수익이 알아서 웹사이트 이동하면서 수익이 올라갑니다.

 

 

ㅎㅎ돈 많이 올라가죠?

 

이제 청소를 다 하셨으면 다음으로 할 일이 머니팅 글쓰기 입니다...

머니팅에서는 일기방에 들려서 일기 하나 쓰시고 즐거운수다방, 우리동네,

직장생활, 20대.30대.40데.50대이상 글쓰기방, 임신, 육아, 학부모, 스포츠,

요리, 건강, 자동차, 영화, 여행, 드라마, 병원, 학원, I/T가전, 쇼핑, 유머,

동영상 등 많은 이야기방이 있어서 가고싶은 방에가서 수다를 떨어주거나

댓글을 달면 돈이 생기네요.

드림큐 초보자들은 이곳을 먼저 많이 이용하셔서 돈을 버시는거 같아요..

 

 

그리고 시간을 쪼개서 블로그 홍보를 하시게 되면 주부님 홍보를 통해서

드림큐에 가입을 하시면 리셀러수익, 그리고 카카오톡이나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한

알뜰정보 소식받기 수익..

 

그밖에도 쇼핑하먄 수익주는 쇼핑수익, 힘들고 고민거리를 무료로

상담을 받아도 돈을 주네요..

 

또 하나의 대박부업 로그인만해도 돈주는 돈팍..

오늘 4월의 빵빵한 월고정수익만 120,000원인 이벤트와 프로젝트를 공지하셧네요..

 

ㅎㅎ아이들 학교나 어린이집 보내고 오전알바를 찾으시는 주부님들은

일하러가면서 차비쓰고 식비쓰고 하는 아르바이트보다는 집에서

아이들 기다리며 편하게 이렇게 많은 수익구조가 있는 드림큐를 해 보세요..

이미 많은 주부님들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돈을 벌고 있네요..

아래 배너 꾹 눌러보셔서 쉬운부업 드림큐로 돈 많이 벌어보세요.

오늘 설명을 다 못해서 그렇지 정말 돈버는  정보가 많이 있네요..

300x250